■ 5월 6일 [급등정보] 투자전략

현재 주식시장은 지속적으로 강조해 드린 것과 같이 강세장을 연출할 가능성이 많다. 특히, 경기의 저점 확인과 함께 1개월간 박스권에 갇혀있던 원/달러 환율이 1200원대로 하락한 것 역시 단기적으로 증시의 외국인 수급여건에 우호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판단된다. 또한, 미국과 중국의 제조업 부문이 지속적으로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미국의 소비 경기의 회복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국내시장의 수급상황의 개선이나 어닝 시즌을 고려할 경우 지수 상승세는 지속될 것으로 판단된다.

주식 시장에서 승리하는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시장 전체의 흐름을 파악하고 그에 따라 중심에 있는 대장 종목을 발굴하여 베팅해야 한다. 그리고 시장을 움직이는 거대 세력의 의중을 읽어야 하며, 종목의 접근에 있어서는 펀더멘탈과 수급, 재료는 물론 성장성과 기업변화 그리고 차트도 꼼꼼하게 따져 매수의 급소점을 찾아 내야 한다.

최근 급등을 진행하고 있는 종목들을 보면 불과 몇 달 사이 수 십배 폭등하여 부동산 보다 훨씬 높은 수익을 가져왔으며 이들 종목의 특징은 단기간에 수급이 집중되며 실적과 성장성이 뛰어난 테마 대장주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는 것이다.

보통 수 십 ~ 수 백배의 대박을 터트리는 종목들의 특징을 보면 특히 외부효과에 따른 성장성(호재)와 현재의 뛰어난 실적은 물론이고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신시장을 선점하는 진정한 "블루오션"들로서, 기록적인 상승율을 기록하고 있다. 수 십배~ 수 백배 수익이 결코 꿈이 아닌 현실임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확실하고 분명하게 강조하지만, 지금은 절대로 어렵게 매매를 할 필요가 없다. 현 시점에서는 시장을 사로잡을만한 강력한 재료와 투자자들이 과감하게 베팅을 할 수 있는 이슈가 준비된 종목에 대해 선취매하면 큰 수익을 거둘 수 있다. 세력의 매집이 진행되어 완료된 종목에 대해, 남들이 알아차리기 전에 먼저 선취매로 길목을 지키면 단기간에 기절초풍할 수익을 거둘 수 있는 것이다.

바로 오늘 추천 드리는 종목이 시장을 선도할 강력한 재료를 보유하고 있으면서, 제2의 알앤엘바이오로 수 배~ 수십배 폭발할 수 있는 확실한 성장 모멘텀을 갖춘 엄청난 종목임을 강조한다. 필자의 모든 명예를 걸고 여러분께 자신 있게 추천 드리는 종목이며, 떨리는 가슴을 주체할 없었던 것 이상으로 감탄과 흥분을 금할 수 없을 정도의 황제주임을 말씀 드리고 싶다.

이토록 재료와 성장성이 뛰어난 숨은 알토란을 외국인과 기관 등 거대세력이 가만히 둘리가 없다. 며칠 전부터 눈치채지 않게 수 만주씩 매집이 시작되었으며 기술적으로도 결정적인 매물대를 돌파 하고 완전바닥에서 대상승 파동이 전개되고 있다. 필자는 이 종목을 4달 동안 단 한시도 눈을 떼지 않고 관찰하여 왔으며, 드디어 두 번 다시 오기 힘든 황금의 결정적 매수찬스를 포착하였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이 종목은 저점에서 싸게 매수할 수 있는 시간은 얼마 남질 않았다. 곧이어 주포매집이 완료되면 그땐 날아가도 못 잡게 된다.

오늘 말씀드릴 핵심 종목은 세계적인 기술 하나로 대한민국을 빛낼 수 있으며, 정부에서도 이 회사의 기술 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만일, 이 기업의 기술이 해외로 유출된다면, 국가차원에서 상당한 손실이 되는 놀라운 기술력이기 때문이다.

대규모 수주로 증권가에 놀라움을 준 핵심종목은

첫째 - 가장 큰 시세를 뿜어 내고 있는 녹색테마 중 지금까지 거의 노출이 되지않은 숨은 보석주!!
=> 녹색테마의 중심에 서 있는 동사는 21세기 핵심 기술이라 일컫는 태양광 및 풍력기술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몇 안되는 기업이다. 특히, 올해를 기점으로 중국과 일본의 大정책의 수혜가 되여 사세가 기하급수적으로 급팽창, 숨은 흑진주로 급부상하고 있다.

둘째 – 풍력시장의 규모는 1500조 시장. 전세계가 정책적으로 밀어붙이고 있다.
=> 2006년 풍력시장의 규모는 23조원 이었습니다. 현재는 미국만 1500억 달러를 쏟아 붙고 있는 미래의 핵심기술 이다. 매년 연평균 22%의 고성장을 기록하는 사업영역이며, 1500조시장이 형성하고 있는 알토란 같은 사업영역이다.

셋째 – 올해 1분기에만 약 4000억원의 계약 체결. 대규모 수주가 계속된다!!!
=> 증권사들도 경악하는 수준의 실적을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작년 매출액을 뛰어넘는 계약을 수주 했으며, 올해 1조원도 넘을 수 있는 회사가 되었다. 순이익만 1 천억원대를 이룩할 수도 있는 대기업의 반열에 선 종목이라 할 수 있다. 기적 같은 폭발적인 성장세를 구가하고 있는 정말 보기 드문 회사라고 할 수 있다.

넷째 – 정책 수혜주로 최상의 위치에 있으면서 주가상승 모멘텀에 불을 당기고 있다!!
=> 회사 자체의 뛰어난 실적은 말할 것도 없고, 미국과 중국의 대규모 정책의 핵심 수혜주로 글로벌기업으로 주문이 폭주하고 있는 회이다. 정책 규모만 수백조에 이르는 회사에서 독자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만히 앉아서도 매년 수 백억원~수 천억원을 거두어 들이는 황금노다지의 수익구조를 갖추고 있다.

다섯째- 글로벌기업이 눈독을 들이고 있으며, 이미 대기업 반열에 올라선 기업!!!
=> 새로운 사업영역을 개척을 위한 모든 준비가 끝났으며, 밤낮으로 주문이 들어오고 있다. 더욱 놀라운 것은 미국과 중국의 글로벌 기업들이 획기적이고 기적적인 기술력에 눈독을 들이고 있다. 시장규모가 예상할 수 없는 시점에서, 당장 주문이 들어온 것만 4000억원이라는 것이다. 더 이상 생각과 논리로 대하지 말기 바란다. 이미 이 회사는 벤처기업이 아니라 대기업인 것이다.

여섯째-무엇보다 대박이 유력한 가장 결정적인 이유는 획기적인 신사업 재료!!!
=> 자체 개발한 획기적인 기술은 이미 알려진 흔한 것이 아니라 전혀 새로운 획기적인 신기술을 적용,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킬 메가톤급 재료로서 이것이 상용화되면 동사는 조만간 황금 노다지의 돈방석에 앉게 될 것이다.

일곱째 -거대세력의 매집과 기술적으로도 완벽에 가까운 급등 패턴 완성!!
=> 이렇게 좋은 종목은 영악한 거대세력은 가만히 놔둘 리 없습니다. 드디어 수 만주씩 매집이 되고 있으며, 증권사 애널리스트들은 저평가된 핵심주라고 연일 추천하고 있다. 또한, 강력한 상승 모멘텀을 형성함으로써 내일은 이 종목을 가장 싸게 살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다.

이 회사의 주가는 이제 본격적인 시세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제 자손대대로 기억하게 될 폭등에 대해 준비를 다 끝냈다. 본격적인 시세가동에 대해 빨리 매수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팍스넷 전문가클럽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632번 [급등정보]
※ 강호진소장 (333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 불의전차 (874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정보이용료 2,000원/30초당)

■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3일 특별연장 이벤트 진행 중! A/S 게시판에서 신청)
팍스넷 정액제 안내


■ 팍스넷 ‘전문가클럽’은 전문가 윤리강령 서약, 녹음시간 제한 및 녹음가이드 준수, 추천종목에 대한 질문게시판 운영을 기본원칙으로 합니다.

[팍스넷 회원 530만명 이슈 종목 토론실]
헤파호프 / 한국기술산업 / 베리앤모어 / 우리금융 / 웅진케미칼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팍스넷 (www.pax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