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스친소’ 채민서, 상대 출연진에 ‘막말’, 네티즌 ‘눈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 20일 방송된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이하 스친소)'에 출연한 채민서가 자신의 친구 강수은에게 한 발언이 네티즌들에게 뭇매를 맞고 있다.

    이날 채민서의 상대방 출연진을 비하하는 발언은 시청자들은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스친소'에서 드라이브를 하며 첫만남에 대해 얘길 나누는 코너에서 채민서는 "네가 제일 낫다"며 자신의 친구 강수은을 응원했다. 이어 다른 출연진들에 대해 평가하기 시작했다.

    채민서는 "이영은 친구 소림? 이름이 뭐냐! 소림이"라며 비꼬았다. 이어 "한영 친구 정은은 유행에 뒤떨어 지는거 같아. 친구가 언제적 입던건데, 골프치러 가는 것도 아니고"라며 의상에 대해 평가했다.

    네티즌들은 "채민서의 발언은 도를 지나쳤다", "재미를 위한 발언이었겠지만, 이해할 수 없었다", "친구로서 응원이 선을 넘었다", "그야말로 막말수준이었다"며 지적했다.

    한편, '스친소' 제작진들에게도 비난의 화살이 돌아가고 있다. 네티즌들은 "자극적으로 편집한 제작진들도 문제가 있다" 등의 의견을 보이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안성기 앓는 혈액암, 피로·코피·멍 잦아졌다면 의심해야 [건강!톡]

      중환자실에 입원한 안성기가 앓는 혈액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별한 이유 없이 체중이 줄거나 평소보다 쉽게 멍이 들고 코피가 나는 일이 반복된다면 혈액질환을 의심해볼 만하다고 의료 전문가들은 조언한다.1일 ...

    2. 2

      유튜브로 1억 벌었다는 '러닝 전도사' 션, 또…"전액 기부"

      가수 션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 ‘션과 함께’를 통해 지난해 연간 억대 수익을 냈다고 공개한 뒤 이를 전액 기부하겠다고 밝혔다.지난달 31일 ‘션과 함께’ 채널에는 &lsqu...

    3. 3

      쿠팡 겨냥했나…무신사, 새해맞이 5만원 쿠폰 "그냥 드린다"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새해를 맞아 고객에게 제공하는 5만원 상당 쿠폰팩이 눈길을 끈다. 앞서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를 겪은 쿠팡이 고객 보상안으로 내놓은 구매 이용권과 유사해서다.1일 무신사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