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윤도현밴드>가 10주년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에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서울에서 앵콜 공연을 갖는다.

10주년 기념 전국투어콘서트 ‘after 10 years’를 마무리하는 서울 앵콜 공연이 2월 29일과 3월 1일 올림픽 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열릴 예정인 것.

지난해 10월 6일 고양을 시작으로 춘천, 전주, 제주, 수원, 천안, 대구, 부산 등 20여개 도시에서 진행된 YB<윤도현밴드> 10주년 기념 전국투어콘서트는 전국에 매진 열풍을 일으키며 큰 관심을 모았다.

일부 공연장에서는 공연티켓을 구하지 못한 관객들의 요청에 의해 이례적으로 입석 티켓을 판매하거나, 공연장 개관 이후 최대의 인원이 공연장을 찾는 기록을 세우는 등 각종 화제를 낳은 것.

성황리에 공연을 마무리하게 된 YB<윤도현밴드>는 팬들이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서울에서 '앵콜 콘서트 – To be continued…'를 마련했다.

이번 콘서트는 그 동안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선보인 YB<윤도현밴드>의 지난 10년을 정리하는 레퍼토리 뿐 아니라, YB<윤도현밴드>가 국내에서 음반으로 발표하지 않았던 미공개 신곡을 비롯 해외공연에서 선보이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곡들까지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YB<윤도현밴드> 10주년 기념 전국투어 IN 서울 '앵콜 - To be continued…'는 5개여 월에 걸친 전국투어 콘서트 대장정의 피날레를 성대하게 장식하며, 그 화려한 막을 올린다.

디지털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