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는 헬게이트: 런던이 유저들을 위해 축제 한마당을 펼친다.

㈜한빛소프트는 오는 11일 저녁 7시 30분부터 멜론 악스홀에서 ‘헬게이트: 런던 론칭 페스티벌(이하 론칭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론칭 페스티벌은 최신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하고 향후 헬게이트: 런던의 개발 방향을 소개하는 1부 공식 행사와 소녀시대, 윤하, DJ DOC 등 국내 인기 가수들의 축하공연이 펼쳐지는 2부 축하행사로 나뉜다.


특별히 제작한 인게임 펫(In-Game Pet) ‘만득이’를 방문한 모든 유저들에게 증정한다.

헬게이트: 런던의 개발사인 ‘플래그십 스튜디오(대표 빌 로퍼, Bill Roper)’에서는 ‘스타크래프트’와 ‘디아블로’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빌 로퍼’와 함께 개발 프로듀서인 ‘에릭 류’, 컨셉트 아티스트인 한국인 개발자 ‘김진형’씨가 함께 한다.

다양한 부대행사도 준비돼 있다. 헬게이트: 런던의 독특한 이미지를 활용해 유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헬게이트: 런던의 각종 기념품을 살 수 있는 ‘헬게이트 숍’을 운영하며, 유저들이 만든 높은 수준의 팬아트도 전시한다. 헬게이트: 런던의 협력사인 ‘엔비디아’와 ‘자브라’, ‘벤큐’ 등은 그래픽 카드와 헤드셋, 모니터 등 관련 제품을 시연할 수 있는 부스를 꾸민다. 또한 인기 레이싱 모델 이지우와 함께 하는 ‘코스튬 포토존’도 운영해 유저들이 여러모로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론칭 페스티벌은 헬게이트: 런던의 공식 홈페이지(www.hellgate.co.kr)에서 무료 입장권을 인쇄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헬게이트: 런던의 한글 한정판 패키지를 구입한 유저들은 공식 홈페이지에 쿠폰을 등록하고 아이디 확인만으로 당일 6시 30분부터 먼저 입장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