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송지효 늘씬 몸매 '색즉시공2'에서 확인하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는 12월 13일 '색즉시공'을 뛰어 넘는 코믹과 멜로, 섹시 코드의 영화 '색즉시공2'가 개봉한다.

    개봉을 앞두고 지난 30일 서울 용산 CGV에서 열린 영화 '색즉시공2'(감독 윤태윤, 제작 두사부필름) 언론 시사 및 가자간담회 임창정, 송지효, 최성국, 신이, 유채영, 이화선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특히 송지효는 주인공 임창정과의 짜릿한 키스신 덕분에 영화가 개봉하기도 전부터 많은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송지효는 많은 인기를 모았던 MBC 드라마 '궁'에서 황태자의 첫사랑으로 열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기 시작했다.

    2001년부터 잡지 표지모델로도 활약했던 그녀는 '궁'외에도 영화 '여고괴담' '썸' 등에 출연해 그동안 연기력을 인정받아 왔다.

    '색즉시공 2'에서 송지효는 퀸카 '경아' 역을 맡는다.

    3년 동안 퀸카 경아(송지효)와 사귀면서 한번도 사랑을 나누지 못한 은식(임창정)은 경아(송지효)에게 집에 가지 말아 달라고 붙잡지만 경아(송지효)는 과감하게 키스로 은식(임창정)의 마음을 달래는 장면을 찍기 위해 키스신을 촬영하기도 했다.

    특히, 촬영전부터 몸매 관리에 들어갔다고 알려진 송지효는 영화에서 날씬하고 매력적인 몸매를 한껏 과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송지효 미니홈피를 찾는 많은 팬들은 그녀의 홈피 방명록에 그녀의 선전을 기원하는 '화이팅' 글들이 줄을 잇고 있다.

    '궁'에서 '주몽'으로 이제는 다시 '색즉시공2'로 돌아온 그녀의 활약을 기대해 본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아묻따밴드' 차태현 "아이돌도 아닌데 쇼케이스, 왜 오신거예요?"

      아묻따밴드의 객원보컬 차태현이 데뷔곡 발매 소감을 전했다. 12일 서울 종로구 SA홀에서 진행된 아묻따밴드 첫 디지털 싱글 '알고 있잖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차태현은 "무슨 일이냐"며 가...

    2. 2

      tvN 2026년 1차 라인업 공개, 하정우는 있고 '시그널2' 없다

      tvN이 올해 1차 확정 라인업을 공개했다.12일 tvN은 시청층의 취량과 시청 패턴 등을 고려해 주 시청층을 'tvN 뉴어덜트'로 지칭하고 이를 핵심 타깃으로 한 콘텐츠 전략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3. 3

      변요한, '예비신부' 티파니 질문에 "사랑하세요"

      배우 변요한이 소녀시대 출신 배우 티파니와 결혼을 앞둔 심경을 간접적으로 밝혔다. 변요한은 12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파반느' 제작보고회에서 연인 티파니 영과의 결혼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