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넥슨 공동대표 체제로 … 권준모·강신철 대표이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넥슨은 1일 권준모 부사장(42)과 강신철 기술지원본부장(34)을 각각 대표이사로 선임해 공동대표 체제로 전환했다.

    권 신임 대표는 대외사업과 마케팅부문을 맡고,강 대표는 개발과 기술부문을 총괄하게 된다.

    김정주 전 대표는 넥슨홀딩스 대표로,데이비드 리 전 대표는 넥슨재팬 대표로 경영에 참여한다.

    권 대표는 경희대 심리학과 교수 재직 중 넥슨모바일의 전신인 엔텔리젼트를 설립했고 지난해 넥슨에 합류했다.

    강 대표는 1998년 입사 후 넥슨 자회사인 엠플레이 대표를 맡아 '큐플레이' 등 게임을 개발했다.

    ADVERTISEMENT

    1. 1

      산타옷 입은 강아지 사진 올렸다가…"이 정도일 줄은" 잭팟 [트렌드+]

      생성형 인공지능(AI) 이미지가 기업 홍보 이벤트 도구로 활용되고 있다. 생성형 AI 이미지가 대중화하면서 이용자들이 부담 없이 AI를 찾는 경우가 늘어난 영향이다. 하루 만에 10만명이 AI 이벤트를 찾는 등 생성...

    2. 2

      '쥐드래곤'이 부르는 트로트?…'100만' 찍은 콘텐츠 뭐길래 [영상]

      생성형 인공지능(AI)이 만드는 트로트 음원이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유튜브에서 힙합 아티스트 음원을 기반으로 만든 트로트 버전 음원이 조회수 170만회를 넘으며 인기몰이 중이다.27일 업계에 따르면 AI 트로트 ...

    3. 3

      '일드'로 돈 버는 토종 OTT…신작·독점작에 역주행 작품도

      토종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가 일본 드라마를 앞세워 흥행몰이에 나서고 있다. 신작이나 독점 공개작이 상위권에 오를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웨이브는 26일 일본 드라마 부문에서 신작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