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클럽은 1995년 아이비클럽 학생복 사업팀으로 출범해 전국 지역별 유통망을 구축했다.

국내 학생복 업계 최초로 양모 50% 원단 도입,최첨단 과학기술을 응용한 형상기억·구김방지 가공,초발수가공 등 특수가공 원단을 이용한 고기능성 학생복 제품 등을 출시해왔다.

아이비클럽은 이처럼 늘 한발 앞선 노력과 연구를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으며,경쟁 브랜드와의 차별화에 부단한 노력을 쏟고 있다.

현재의 교복 시장은 높은 품질과 우수한 봉제 기술은 모든 업체가 필수적으로 갖추어야 할 기본 요건일 뿐 더 이상 경쟁력의 핵심요소가 될 수 없는 환경에 놓여 있다.

이에 아이비클럽은 교복도 이젠 디자인이 핵심이라는 인식을 갖고 '디자인 중심의 제품 철학'을 회사의 모토로 삼고 있다.

'쭉쭉빵빵 다리가 길어보이는 학생복'이라는 일관된 브랜드 컨셉트를 유지하는 한편 시즌마다 한 발 앞선 디자인,패턴 개발로 학생복 유행을 창조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감성이 풍부하고,외모에 민감한 10대 청소년 고객에 맞춰 단지 제품이 주는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아이비클럽이라는 브랜드가 주는 자부심과 내적 만족감도 심어 줄 수 있도록 하는 것에 광고캠페인의 초점을 맞추고 있다.

남들보다 더 돋보이고 싶어하는 10대 청소년들의 자연스러운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이 진정한 고객 만족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