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즈-영웅의 길'은 게이머가 자유롭게 맵을 이동하며 소지한 아이템을 이용해 적을 무찌르는 게임으로,카드 수집과 사용으로 전략적인 전투를 가능하게 하는 등 기존 모바일 RPG의 단순한 게임 방법을 해소했다.
최대 4명까지 네트워크 대전이 가능하고 서로 다른 휴대폰 사용자끼리의 커뮤니티 기능을 지원한다.
○크림프=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신작 캐주얼 역할수행게임(RPG).'크림프'는 '크림(cream)'과 '님프(Nymph)' 의 합성어로 작은 요정이 돼 모험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의 제목에서 알 수 있듯 밝은 세상(숲)을 정화하는 여러 요정들의 모험담을 밝게 그리고 있으며 RPG 요소에 오락실에서 느끼던 현장감을 더해 새로우면서도 친숙한 느낌을 준다.
자연 곤충 등 친환경적인 사물과 생물들이 게임의 소재가 됐고,마이크로 판타지 세계관을 채택하고 있다.
동화풍 애니메이션으로 편안하고 친숙한 그래픽은 어둡고 획일적인 기존의 온라인게임과 달리 자연과 요정을 소재로 한 밝은 느낌을 제공해 기존 게임의 분위기를 탈피했다.
○심즈2:패밀리 펀 아이템 팩=EA코리아가 14일 발매한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2(The Sims2)'의 첫 번째 아이템 팩.
그동안 국내에서 30만명이 넘는 팬(정품구매자)을 확보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심즈 시리즈의 전통대로 완벽한 한글화와 한국적인 이름으로 선보였으며 독특한 캐릭터 의상,침실세트 등 색다른 아이템에 목말라하는 심즈 마니아를 위한 아이템 종합 선물세트다.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위한 아이템들로 가득 채워져 있는데 중세 성 모양의 벽지와 가구 세트,잠수부와 항해사를 꿈꾸는 어린이를 위한 물고기,선박 아이템 세트,공룡 잠옷과 하와이안 셔츠 등 다양한 60여개 아이템이 포함돼 있다.
○2006 FIFA 월드컵=EA코리아가 한글화해 발매하는 축구 게임.PC용과 콘솔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2(PS2),엑스박스360(Xbox360) 용으로 모두 출시되며 PC,Xbox360용은 이달 24일,PS2용은 다음 달 2일 나올 예정이다.
한국 월드컴 대표팀의 사령탑인 딕 아드보카트 감독과 홍명보 코치를 비롯 박지성 이영표 조원희 선수 등 15인 태극전사의 캐리커처 북마크와 친필 사인 및 프로필이 함께 소개돼 있다.
또 뒷면에는 2006년 독일 월드컵 본선진출팀,경기장은 물론 경기 일정과 조편성 결과까지 상세하게 설명돼 있다.
실제 월드컵에 참여하고 있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2006년 독일 월드컵의 느낌을 잘 살리고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FIFA와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바탕으로 127개국의 실존 국가대표팀과 이에 소속된 선수들을 선택,지역 예선부터 본선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다.
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뛰고 있는 박지성,화려한 개인기의 소유자로 브라질 최고의 선수인 호나우딩요와 같은 100여명의 스타 플레이어들이 실사 화면을 보고 있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실물과 가깝게 묘사됐으며 각 선수들의 기술을 섬세하게 구현했다.
○샤방맞고=엔씨소프트가 게임포털 '플레이엔씨'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웹보드게임.'샤방맞고'는 '눈에 띄게 예쁘고 화려해서 반짝거린다'는 의미를 지녔다.
자신만의 펫을 선택해 게임에 도움이 되는 힌트를 펫으로부터 받을 수 있는 '펫 시스템'과 판마다 무작위로 나타나는 스페셜 룰에 따라 주어진 임무를 달성하면 보너스 점수를 얻을 수 있는 '스페셜 미션 시스템' 등 다양한 즐거움을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