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TV 하이라이트] (3일)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와ⓔ멋진 세상 (MBC 오후 7시25분)=콜롬비아 중에서도 대표적 커피 산지인 페레이라.

    최근 이곳에 다소 엽기적인 이발관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다름아닌 소 혓바닥 이발관.

    소가 대머리 손님들의 머리를 열심히 핥아주는데 이렇게 하면 소의 거친 혀가 머리의 모공을 뚫어 줘 머리카락이 자랄 수도 있다고 한다.

    □X-파일(KBS2 밤 12시35분)=첫회.

    다나 스컬리는 폭스 멀더를 만나 미해결로 남아 있는 일명 X-파일 사건을 해결할 것을 명령받는다.

    그들은 희생자의 몸에 알 수 없는 붉은 표시가 남겨진 살인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오리건으로 날아간다.

    □대추나무 사랑걸렸네(KBS1 오후 7시35분)=영자와 연실에게 뜻밖의 거금이 들어온다.

    오랜 생각 끝에 돈을 똑같이 나누고 이 일을 둘만의 비밀로 하자며 완전범죄를 꿈꾼다.

    집으로 돌아온 영자와 연실은 양심의 가책을 느끼며 식구들의 눈치를 살핀다.

    가슴을 졸이며 밤을 지샌 영자는 경찰에 신고하자고 연실을 찾아가지만 연실은 이미 남편이 알고 있다고 얘기하는데….

    □최완수의 우리 미술 바로보기(EBS 오후 9시20분)=60세의 나이로 왕위에 오른 선덕여왕.

    그는 자신이 신라에 출현한 미륵이라고 자처하고 이를 공인 받기 위해 중국 불교교단에 자장율사를 파견한다.

    자장율사가 당나라에 도착하여 잠깐 잠이 든 사이 문수보살이 나타나 그에게 황룡사 구층탑을 세우라고 한다.

    삼국유사의 기록을 통해 황룡사 구층탑의 이모저모를 들어본다.

    ADVERTISEMENT

    1. 1

      총대 멘 BTS RM, 하이브에 '작심발언'…"애정 좀 가져줬으면"

      그룹 방탄소년단(BTS) 리더 RM이 소속사를 향한 복합적인 심정을 털어놨다. 방탄소년단은 21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단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내년 활동에 대해 RM은 "2026년은 방탄...

    2. 2

      "경지에 도달했다"…제니 온몸 뒤덮은 15m 한글 베일의 비밀

      15m에 달하는 한글 베일이 무대 위에 내려앉자, 그 존재만으로 거대한 서사가 됐다. 블랙핑크 제니가 한국적 요소를 담은 무대로 2025 멜론뮤직어워드(이하 MMA2025)를 뜨겁게 달궜다.제니는 지난 20일 열린 ...

    3. 3

      [이 아침의 배우] 25년 만에 돌아온 '화양연화'의 차우

      1990년대 홍콩 영화의 대표적 얼굴은 배우 량차오웨이(梁朝偉·63)다. ‘중경삼림’(1994) ‘해피 투게더’(1997) ‘화양연화’(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