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 기술 담은 차세대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2' 출시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최신 혁신 기술로 업그레이드 된 차세대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2(Bugaboo Fox 2)’를 출시한다.

압도적인 주행감으로 유명한 부가부의 드라이빙 테크롤로지가 지난 20년간 지속되어 온 부가부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 진보의 결합으로 이전보다 더욱 강력해졌다. 부가부 폭스2는 최첨단 서스펜션과 파워 스티어링, 업그레이드 된 대형 바퀴, 그리고 완벽한 각도로 설계된 핸들바가 어우러져 힘을 들이지 않고도 가볍고 부드러운 주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어떤 지형에서도 부드러운 원핸드 핸들링이 가능하다.

항공기 소재를 사용해 무게가 9.9kg로 디럭스 스트롤러 중 가장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강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국내 기준 15kg, 유럽 기준 최대 22kg 의 유아까지 탑승할 수 있다. 또한 폴딩 메카니즘이 더욱 쉽고 부드러워져 힘들이지 않고 접을 수 있으며, 셀프 스탠딩과 일체형 폴딩이 가능해 승용차나 대중교통으로 이동 시 편리하고, 집에 보관 시에도 공간을 적게 차지한다.
혁신 기술 담은 차세대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2' 출시

부가부 폭스2는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마감과 디자인이 돋보이며, 프리미엄 소재로 업그레이드 된 3단 확장형 썬 캐노피에는 필요에 따라 여닫을 수 있는 피카부 윈도우가 장착되어 더운 날씨에 통풍을 조절할 수 있다.

바른 척추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 된 시트는 양대면과 각도 조절이 가능하고, 한 손만으로 시트나 배시넷 탈착이 가능하도록 메모리 버튼이 적용되었다. 핸들바는 보호자 키에 맞게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30L 대형 언더시트 바스켓과 배시넷의 포켓 등 수납도 편리하다.
혁신 기술 담은 차세대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2' 출시

썬 캐노피 컬러는 총 6가지로, 부가부 폭스2 출시와 함께 새로운 색상인 베이퍼 블루와 레드를 선보여 패셔너블한 느낌을 더했으며, 블랙, 그레이 멜란지, 프레시 화이트, 소프트 핑크 색상으로도 선택할 수 있다.

차세대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2’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