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은 지옥이다’ 속 임시완의 선배 누구?



‘타인은 지옥이다’의 강렬한 캐릭터들 향연 속 임시완의 밉상 선배 신재호 역을 맡은 배우 차래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OCN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차래형은 임시완의 대학 선배이자 그가 다니는 회사 JH컴퍼니 대표 신재호로 분해 첫 방송부터 물 만난 물고기처럼 능숙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극 중 차래형은 후배인 임시완에 하는 말마다 기분 나쁘게 하거나 성질을 긁고, 본인은 아닌 척하지만 못된 선배 기질을 드러내며 `강약약강`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살리고 있다.

특히 현실에 한 명쯤은 꼭 있을 법한 `밉상` 캐릭터를 제 옷처럼 맛깔나게 그려내 극의 재미와 볼 맛을 더하고 있다.

한편, 임시완의 선배로 이목을 끌고 있는 차래형은 연극 `밑바닥에서`, `고골을 만나다`, `귀여운 여인`, `서바이벌 캘린더` 뿐만 아니라 영화 `양치기들`, `차이나타운`, `협상`, `어쩌다, 결혼`, `돈`, `사바하`, `나랏말싸미`, 드라마 `라이프`, `국민 여러분` 등을 통해 차곡차곡 연기 내공을 쌓아가며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개성파 신스틸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차래형의 모습은 매주 토, 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타인은 지옥이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