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인터내셔널 10개 호텔 서울베이비페어 참가, 돌 잔치 프로모션 선봬

서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학여울역에 위치한 세텍(SETEC)에서 5월16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제13회 서울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돌잔치를 진행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참가하는 호텔은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파크,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까지 총 10개 호텔이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리어트 본보이’의 테마로 꾸며진 부스에 10개 호텔이 참가해 각 호텔에서 진행중인 돌잔치 패키지를 소개한다.

현장에서 상담 후 기간 내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들을 위해 메뉴 추가 할인, 무료 돌상, 뷔페 바우처 등 호텔별로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모든 호텔은 메리어트 본보이 비치백과 객실 바우처를 공통으로 추가 증정한다. 단 제공 조건은 호텔별로 상이하다.

각 호텔에서 현재 진행 중인 돌잔치 패키지 및 베이비페어에서 계약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 등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NASDAQ: MAR)은 미국 메릴랜드 주 베데스다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130개국가 및 지역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30개의 브랜드로 7,000개가 넘는 호텔을 운영 중이다. 메리어트는 전 세계에서 직접 운영, 프랜차이즈, 베이케이션 오너십 리조트의 라이선스를 운영하고 있다. 메리어트는 기존 로열티 프로그램인 리츠칼튼 리워즈를 포함한 메리어트 리워즈와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를 대체해 하나의 여행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TM )를 운영하고 있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ljk-8090@kizmom.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