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 어린이날 맞이 ‘공룡메카드 특별 체험전’

롯데호텔서울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5월 1일부터 6일, 매일 오전11시부터 밤 8시까지 롯데호텔서울 메인타워 37층 가넷룸에서 아동 동반 가족단위 투숙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롯데호텔서울X공룡메카드 어린이날 특별 체험전’에서는 공룡메카드를 테마로 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우선, 공룡메카드 완구체험존에서는 공룡메카드 컬러링과 3D 입체퍼즐을 만들어 볼 수 있고, 채집존에서는 손에 묻어나지 않는 스노우 샌드에서 공룡 피규어를 직접 찾아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된 에어바운스존,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등 다채로운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5월 4일과 5일 양일 오후 4시에는 전문 MC가 진행하는 토너먼트 배틀 대회가 개최되고 캐릭터 싱어롱(Sing along) 공연도 펼쳐지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특별 체험전의 입장료는 자율 기부제로 운영되며, 기부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아동 복지사업에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롯데호텔서울은 특별 체험전과 더불어 어린이 날을 즐길 수 있는 2종의 패키지도 준비했다.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해피 키즈 데이(Happy Kids Day)’ 패키지는 메인타워 슈페리어 객실 1박, 셰프 옷을 입은 한정판 로니베어와 어린이 바스로브 및 트래블 키트가 제공되며 가격은 23만원부터다. 15만원을 추가할 경우 이그제큐티브타워의 프리미어 객실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기간별 요금이 상이할 수 있다.

가족과 저녁을 함께하고 싶다면 5월 4일과 5일, 단 2일간 진행하는 ‘패밀리 럭키 데이(Family Lucky Day)’ 패키지도 마련된다. 패키지는 메인타워 디럭스 객실 1박, 롯데호텔서울 36층 연회장에서 진행되는 패밀리 디너 뷔페 3인(성인 2인, 소인 1인), 로니베어 럭키 박스로 구성되어 있다. 로니베어 럭키박스에는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 숙박권, 롯데호텔제주 숙박권, 라세느 식사권 2인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가격은 40만원이며, 이그제큐티브타워 객실로 업그레이드 할 경우 57만원이다. 상기 패키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권희진 키즈맘 기자 ym7736@kizmom.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