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KBS2 ‘노래싸움-승부’ 조규찬, 뮤지, 박완규, 김수로 / 사진제공=KBS2
KBS2 ‘노래싸움-승부’ 조규찬, 뮤지, 박완규, 김수로 / 사진제공=KBS2
‘승부’ 음악감독들이 히든가수로서 무대에 오른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KBS2 ‘노래싸움-승부(이하 승부)’에서는 음악감독 조규찬, 김수로, 뮤지, 박완규가 직접 무대에 오르는 ‘플레잉 코치’에 나선다.

조규찬은 다채로운 음악 세계로 모든 노래를 본인의 색깔로 소화하는 천재 뮤지션으로 불리는 만큼 그와 맞대결할 상대와 결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가운데 뮤지는 코믹한 이미지와는 달리 반전 보컬의 소유자로, 그의 활약이 기대된다. 더불어 박완규 역시 락의 전설로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승부를 볼 예정이다. 그러나 다른 음악감독들이 가수 출신인 점에 비해 김수로는 배우라는 점을 감안 김수로 음악감독을 위한 특별 히든이 출전한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높였다.

이번 경연에서는 음악감독 4인방의 승패에 따라 팀원의 운명이 갈리는 만큼, 한층 더 고도의 전략 싸움을 펼쳤다. 이에 직접 무대에 올라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노래싸움에 뛰어든 음악 감독 4인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승부’ 제작진은“음악감독들이 무대에 오르자 그 긴장감은 말로 표현될 수 없을 만큼 고조됐다”며 “방청객들은 자신의 선수단을 지키기 위한 음악감독들의 애정과 열정이 담긴 무대를 보자 환호성이 터져 나왔다. 이에 음악감독들이 최초로 무대 위에서 엄청난 에너지와 가창력을 선보일 오는 30일 방송에 많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승부’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