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일급비밀 경하 티저 / 사진제공=JSL 컴퍼니
일급비밀 경하 티저 / 사진제공=JSL 컴퍼니
그룹 일급비밀이 본격적인 데뷔 시동을 걸었다.

일급비밀은 지난 19일 오후 1시 4분,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멤버 경하의 개인별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시동을 걸었다.

공개된 영상 속 경하는 학교 3부작 시리즈 그 첫 번째 데뷔 앨범 ‘Time’s up’에 걸맞게 화이트, 핑크, 블루 톤의 교복을 입고 풋풋한 소년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때로는 시크한, 때로는 귀여운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발매 날짜인 1월 4일을 연상시키는 오전 1시 4분에 티저 이미지를, 오후 1시 4분에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일급비밀 멤버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데뷔 앨범 컨셉이 ‘Top Secret School’의 첫 번째 시리즈라고 밝혀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들의 미니 앨범 ‘Time’s Up’은 타이틀곡 ‘She’와 Inst 트랙을 포함해 총 6곡으로 구성돼 있으며 히트 작곡가 스윗튠과 함께 작업을 했다고 알려졌다. 또한, 멤버 우영과 정훈이 직접 작사 및 랩 메이킹에 참여하는 등 데뷔를 앞둔 신예 아이돌임에도 앞으로 멤버들이 보여줄 음악적 가능성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일급비밀의 개인별 티저 이미지와 영상은 경하에 이어 아인, 요한, 용현, 우영, 정훈, 케이 순으로 업로드될 예정이며 2017년 1월 4일 데뷔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