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엄정화 / 사진제공=미스틱엔터테인먼트
엄정화 / 사진제공=미스틱엔터테인먼트
가수 엄정화가 실력파 뮤지션들과 손 잡고 다양한 매력을 뽐낼 수 있는 음반으로 돌아온다.

오는 27일 0시 새 정규 음반 ‘The Cloud Dream of the Nine'(이하 구운몽)’을 공개하는 엄정화는 20일 더블 타이틀곡 컴백을 확정, 3차 콘셉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는 뮤지션 윤상이 이끄는 프로듀싱팀 원피스의 곡으로, 윤상표 감성이 담긴 댄스곡이다.

또 다른 곡은 엑소(EXO)의 ‘으르렁’과 샤이니의 ‘드림걸(Dream Girl)’ 등을 작곡하고, 딘의 프로듀서로도 활동해온 작곡가 신혁이 작업에 참여해 트렌디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곡을 완성했다.

이효리, 샤이니 종현이 피처링에 참여하는 등 개성 넘치는 뮤지션들과 엄정화의 시너지를 통해 다채로운 음악이 담긴 음반이 구성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3차 콘셉트 이미지 세 장 역시 단번에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엄정화는 강렬한 레드를 배경으로 레이스 안대를 쓰고, 레더탑을 입은 채 뇌쇄적인 눈빛을 발산하며, 오직 엄정화만이 표현해낼 수 있는 아찔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앞서 공개된 1, 2차 콘셉트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뽐내며, 여전히 대체될 수 없는 섹시 아이콘임을 보여주고 있다.

엄정화는 톱스타들이 생각하는 엄정화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토크 어바웃 엄정화(Talk about Uhm Jung Hwa)’ 인터뷰 시리즈를 5편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며, 현재까지는 배우 정우성과 김혜수, 구구단 세정 편이 공개돼 주목받고 있다.

이날 오후에는 배우 신민아의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