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갓세븐 / 사진제공=SBS MTV ‘더쇼’
갓세븐 / 사진제공=SBS MTV ‘더쇼’
여자친구, 갓세븐, 빅스, 레드벨벳 등 2016년 ‘아이돌의 무대 뒤 숨겨진 에피소드’가 ‘더쇼’에 총집합한다.

20일 방송되는 ‘더쇼’는 아이돌 스타들의 에피소드를 한데 모았다.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 멤버들끼리만 알 수 있는 멤버 사생활 및 숨겨진 성격 폭로 등 유쾌한 토크로 꾸며진다.

여자친구 예린 / 사진제공=SBS MTV ‘더쇼’
여자친구 예린 / 사진제공=SBS MTV ‘더쇼’
‘더쇼’ 뮤비톡에 출연한 여자친구는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있던 이야기를 하던 도중 어린 시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1위 수상 직후 우는 모습과 똑같은 표정으로 울고 있는 예린의 어린 시절 사진을 비롯하여 아역모델 출신인 ‘과거 사진 부자 신비’의 귀여운 포즈를 따라해 웃음을 자아낸다.

아이오아이 / 사진제공=SBS MTV ‘더쇼’
아이오아이 / 사진제공=SBS MTV ‘더쇼’
갓세븐은 1분안에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코너에서 국가대표급 운동신경을 보여준 잭슨에 이어, 의지는 불타올랐지만 성공의 문턱엔 다가가보지 못하고 미션을 망쳐버린 허당 유겸의 모습을 다시 볼 수 있다.

이번 주 더쇼는 2016년 한 해 동안 사랑받았던 코너들의 BEST 편과 갓세븐, 빅스, 아이오아이, 여자친구의 화려한 무대로 꾸며진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SBS MTV, 매주 목요일 0시 30분 SBS funE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2017년도 1월에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