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K팝스타6’ 크리샤 츄 / 사진제공=SBS
‘K팝스타6’ 크리샤 츄 / 사진제공=SBS
YG와 JYP가 탐냈던 참가자, 크리샤 츄의 2라운드 무대가 공개된다.

18일 방송되는 SBS ‘K팝스타6 - 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에서는 1라운드에서 양현석으로부터 “당장 YG에 데려가고 싶다”는 평가를 받았던 연습생 참가자, 크리샤 츄의 2라운드 무대가 공개된다.

필리핀계 미국인인 크리샤 츄는 올리비아 핫세와 손연재를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된 참가자. ‘1년 차 연습생’으로 ‘K팝스타6’에 도전한 크리샤 츄는 지난 1라운드에서 어반자파카의 ‘널 사랑하지 않아’와 저스틴 비버의 ‘Boy Friend’로 수준급의 노래 실력과 춤 솜씨를 드러내며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당시 박진영은 “남의 회사 연습생이 왜 이렇게 탐나는지 모르겠다. 진짜 잘한다”라며 크리샤 츄의 무대에 감탄했다. 양현석 역시 외국인 참가자임에도 불구하고 수준급의 한국어 실력을 갖춘 것과 한국 가요를 선곡한 크리샤 츄의 태도에 대해 칭찬하며 “당장이라도 YG로 데려오고 싶다, 외모에 나이 춤 실력 모든 것을 갖췄다”며 극찬을 남긴 바 있다.

크리샤 츄는 2라운드에 앞서 진행된 ‘밀착 오디션’에서 박진영, 양현석에게 트레이닝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박진영은 “밀착 오디션에서 크리샤 츄에게 가장 많은 시간을 썼을 것”이라며 “(오래한 탓에) 그때 현석이 형이 거의 짜증이 폭발하기 직전까지 갔었다”고 말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박진영은 “하나를 꼭 고쳐주고 싶어서 지독하게 오래 시켰다”고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K팝스타6’ 제작진에 따르면, 크리샤 츄는 이번 주 공개될 2라운드 ‘랭킹 오디션’에서도 팝이 아닌 한국 가요를 선곡한 것으로 알려졌다. 과연 크리샤 츄가 박진영이 지적한 문제점을 보완하고 다시 한번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지, 그 결과는 이날 오후 9시 15분, ‘K팝스타6 - 더 라스트 찬스’에서 공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