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다니엘 헤니 / 사진=MBC ‘나혼자산다’ 캡처
다니엘 헤니 / 사진=MBC ‘나혼자산다’ 캡처
‘나혼자산다’에 글로벌 젠틀맨 다니엘 헤니가 강림했다. 비현실적인 CG외모를 폭발시키며 두 번째 글로벌 주자로 출격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 다니엘 헤니는 방송 사상 최초로 자신의 LA저택부터 드라마 촬영장까지 그의 모든 것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고, 그의 화보 같은 일상생활들은 여심까지 완벽하게 훔쳤다.

먼저 다니엘 헤니의 LA생활이 공개됐다. 오랜만에 얼굴을 비친 다니엘 헤니는 젠틀한 미소로 인사를 올렸다. 그는 드라마 촬영 차 미국에서 지내고 있다고 미국 거주의 이유를 밝혔다.

이어서 그는 자신의 LA저택을 소개했고 화려하고 웅장한 LA저택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다니엘 헤니는 “이 집을 샀을 때 나이든 독일 여성분이 주인이었어요, 그래서 색깔도 할머니 느낌이었고 모든 게 오래 됐어요”라며 오랜 기간에 걸쳐 리모델링을 해 지금의 집을 완성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다니엘 헤니의 화보 같은 일상생활은 화려한 집과 완벽한 조화를 일궈냈다. 명품 몸매의 대명사인 다니엘 헤니는 헬스방(?)에서 아침운동을 시작했고, 긴 기럭지를 자랑하며 런닝머신 위를 달리는 그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함을 자아냈다.

그는 “일주일 동안 5일을 운동해요”라며 “만약에 촬영이 오전 6시부터 시작하면, 새벽 4시에 일어나서 운동을 시작하죠”라고 철저한 자기관리를 밝혀 놀라움을 더했다. 또한 외출 준비에 나선 다니엘 헤니가 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그는 셰이빙 크림을 바르며 면도를 준비했고, 이윽고 그윽한 눈빛으로 면도를 시작한 CG같은 그의 모습은 광고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하며 감동(?)까지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이후 다니엘 헤니는 미국 CBS 방송국에 출근해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이 과정에서 그는 “사실 2번 드라마 출연을 거절했어요”라며 과거 이야기를 꺼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전문적인 용어가 많아서 출연을 거부했지만, 미국의 톱 영화배우 게리 시나이즈가 그에게 직접 전화해서 설득해 고심 끝에 다시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힌 것. 이는 한국으로 치면 배우 안성기에게 직접 출연제의를 받은 격이라 놀라움을 더했다.

이 밖에도 촬영에 나선 다니엘 헤니는 미국배우 애니 푼케와 열연을 펼치기도 했다. 마지막 촬영을 마친 그는 한 시즌을 함께 했던 모든 스태프들과 인사를 나누며 마지막까지 화보 같은 모습으로 촬영장을 빠져나가 끝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기도 했다.

다니엘 헤니는 “‘나 혼자 산다’ 출연에 걱정을 많이 했어요”라며 자신을 사랑해주는 한국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한국에서 드라마나 영화를 진짜 하고싶어요”라며 한국에 대한 큰 애정을 내비치기도 했다. 그는 CG같은 외모는 물론이고 자신의 젠틀함이 묻어나는 일상 생활을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다음주 방송에도 기대감을 높였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