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MBC ‘불야성’ 유이, 정해인 / 사진제공=불야성문화산업전문회사
MBC ‘불야성’ 유이, 정해인 / 사진제공=불야성문화산업전문회사
‘불야성’ 유이와 정해인이 ‘꿀 케미’를 뽐냈다.

15일 MBC 월화드라마 ‘불야성’ 측은 유이와 정해인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극 중에서 티격태격하던 모습과 달리 현실에선 다정한 케미를 뽐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사진만으로도 훈훈함을 자아내는 유이와 정해인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유이는 촬영 중간 정해인을 바라보며 미소를 짓고 있다. 정해인 역시 그런 유이를 꿀 떨어지는 눈빛과 함께 밝은 웃음으로 바라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유이와 정해인은 촬영 소품으로 사용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루돌프 머리띠를 하고 상큼한 꽃미모를 자랑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특유의 발랄함으로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지만, 연기를 할 때만큼은 각자가 맡은 세진과 탁의 모습으로 돌아가 진지하게 임하고 있다는 후문.

극 중에서 세진과 탁은 만났다 하면 티격태격하지만 그러면서도 은근히 서로를 걱정해주는 모습으로 드라마에 소소한 재미를 불어넣고 있다. 특히 앞선 방송에서 탁은 이경의 미션을 받고 건우(진구)에게 접근해 그와 단둘만의 만남을 가지는 세진의 모습을 목격하고 “박건우랑 사귀느냐”며 질투심을 폭발시켰다. 또 세진의 “너 나 좋아하는 거 아니냐”는 농담 섞인 물음에 찰나의 순간이었지만 자신의 마음을 들켰다는 듯 크게 당황하며 움찔거리며 자리를 떠 탁이 세진을 향한 마음을 몰래 키워오고 있음을 드러냈다.

탁은 세진에게 까칠하게 대하는 듯하면서도 이경의 어려운 미션에 힘들어하는 세진을 향해 은근슬쩍 위로의 말도 건네고, 세진이 위험에 처했을 때 가장 먼저 달려가 구해주기도 하는 등 우정인지 사랑인지 모를 오묘한 감정을 보여왔다. 특히 지난 방송을 기점으로 세진을 짝사랑하고 있던 탁의 마음이 밝혀져 앞으로 탁이 세진을 대하는 모습이 어떻게 변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불야성’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