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SNL 코리아’ 시즌8 먹깨비 / 사진제공=tvN
‘SNL 코리아’ 시즌8 먹깨비 / 사진제공=tvN
tvN ‘SNL코리아 시즌8’이 화제의 드라마 ‘도깨비’ 패러디에 나선다.

오는 17일 생방송하는 tvN ‘SNL코리아 시즌8’(이하 ‘SNL8’)이 신드롬적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이하 ‘도깨비’)를 ‘먹깨비’로 코믹 패러디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SNL크루 김준현이 공유가 연기하는 도깨비 ‘김신’역을 맡아 ‘도깨비’가 아닌 ‘먹깨비’로 폭풍웃음을 몰고 올 전망이다. 이와 관련해 방송 전 공개된 촬영 사진에서는 커다란 검이 아닌 숟가락이 꽂힌 채 쓰러져 있는 ‘먹깨비’ 김준현의 모습이 담겨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이동욱이 연기하는 저승사자 역으로는 정성호가 활약한다. 정성호는 각종 성대모사와 표정연기를 완벽하게 해내 시청자들에게 ‘얼굴도둑’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는 크루. 이번 ‘도깨비’ 패러디에서는 저승사자 이동욱을 어떻게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제작진이 공개한 촬영사진에서는 김준현과 정성호가 커다란 테이블 양 끝에 멀리 떨어져 앉아 마주 앉은 채로 단둘이 식사를 하는 도깨비와 저승사자의 ‘신들의 만찬’ 장면을 완벽하게 따라잡아 시선을 모으고 있다. 드라마 ‘도깨비’ 속 장면이 단번에 떠오를 정도로, 크루들과 제작진의 디테일한 묘사가 돋보이며 실제 방송에 대한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공유와 이동욱의 브로맨스 못지않게 ‘먹깨비’ 김준현과 정성호의 남다른 케미스트리도 관전포인트다.

한편, 이날 호스트로는 배우 선우선이 출격한다. 선우선은 각종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연기로 주목 받았다. 최근 고양이 10마리와 함께 살고 있다는 사실을 알려지며 ‘애묘인’, ‘캣맘’, ‘고양이 집사’로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여기에 과거 LG트윈스 1기 치어리더 출신, 태권도 공인 4단으로도 밝혀지며 다재다능한 끼와 신선한 매력으로 인기를 더하고 있다. 선우선이 SNL8과 어떤 시너지를 낼지, 생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tvN ‘SNL코리아 시즌8’은 17일 오후 9시 15분에 생방송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