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임슬옹 단독 콘서트 / 사진제공=싸이더스HQ
임슬옹 단독 콘서트 / 사진제공=싸이더스HQ
가수 임슬옹이 목소리만으로 팬들과 하나되어 잊지 못할 콘서트를 만들었다.

임슬옹은 지난 9일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린 ‘THE MOMENT OF SEULONG 1st Concert’를 성료했다.

데뷔 이후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첫 곡부터 마지막 곡까지 정성 들여 무대를 꾸민 임슬옹은 약 3시간 여 동안 변함없이 감미로운 미성으로 공연을 이끌어나갔다.

임슬옹은 ‘시작이 좋아’를 부르며 무대 위로 등장, 공연 초반 얼굴 가득 긴장감이 가득해 보였지만, 데뷔 8년 차답게 능숙한 멘트와 노래 실력을 과시하며 팬들의 함성을 자아낸 동시에 팬들과 살갑게 소통하며 공연을 이어갔다.

임슬옹은 솔로로 전향하며 발표했던 ‘멜라토닌’, ‘위쳐’ 등 음원들은 물론 ‘차갑다’, ‘NEW YOU’, ‘여름, 밤’ 등 객원 보컬로 참여했던 곡과 좀처럼 만나기 힘들었던 ‘뭔가 될 것 같은 날’, ‘이별을 배웠어’ 등 많은 아티스트들과 함께 한 듀엣 곡 외에도 OST 등 다양한 선곡으로 듣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1부 마지막과 2부 초반에는 임슬옹의 첫 단독 콘서트를 축하해주기 위해 아이유와 2AM 조권, 정진운이 게스트로 등장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잔소리’, ‘이 노래’, ‘죽어도 못 보내’ 등 게스트들과 함께 무대에 꾸미며 재치 가득한 이야기들로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꾸몄다.

장르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음악을 팬들에게 선물한 임슬옹은 드라마 ‘미세스 캅 2’ OST ‘그대가 사랑이라면’으로 마지막 무대를 꾸몄으며, 꿀보이스라는 애칭에 걸맞는 달콤한 목소리로 공연장을 찾아준 팬들의 마음과 설레게 만드는 동시에 두 귀를 따뜻하게 녹였다.

이렇게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임슬옹은 “첫 단독 콘서트를 무사히 마쳤다. 걱정과 긴장을 많이 했었는데, 첫 노래가 시작되는 순간부터 신나고 즐거웠던 것 같다. 관객의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밴드, 크로스, 2AM, 아이유 모든 분들이 저를 응원해주시고 함께 무대를 꾸며주셔서 성황리에 공연을 마칠 수 있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현재 임슬옹은 뮤지션의 모습과 배우의 영역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