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배틀트립’ / 사진제공=KBS
KBS2 ‘배틀트립’ / 사진제공=KBS
개그맨들이 입담을 뽐냈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KBS2 ‘배틀트립’에서는 ‘직장인에게 추천하는 2박 3일 힐링 여행’을 주제로 허경환, 박성광 그리고 김지민, 김민경이 각각 중국 구이린과 일본 가고시마로 여행을 떠난다.

KBS 공채 개그맨으로 평소 친분이 있던 네 사람은 등장부터 승리를 위해 쉴 새 없이 상대 팀을 견제를 하는 등 팽팽한 기 싸움과 디스전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개그맨은 기수가 중요하냐, 나이가 중요하냐“는 MC 이휘재의 질문에, 김지민은 인기가 가장 중요하다. 가장 선배로는 허경환, 제일 후배로는 박성광을 뽑는다며 빠르게 서열을 정리해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이에 질세라 박성광은, “김민경은 남자 없으면 술 안 먹는다”, “김지민, 김민경은 철저한 비즈니스 관계”라며 연이어 폭로전을 날려 개그맨다운 입담으로 연신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민은 “김민경과 함께 개그맨을 준비했지만 내가 먼저 합격이 되었다. 이후 아직까지 자신에게 선배님이라는 호칭을 붙인다”며 언니 김민경과의 12년 단짝 관계를 설명했다.

이에 MC 김숙은 “나도 송은이와 10년 넘게 알고 지내다 보니 자연스레 호칭을 놓게 됐다” 라며 말을 덧붙였고, MC 휘재는 “김숙은 신인 때부터 나한테 야자했다”며 과거의 웃픈 에피소드를 공개해 촬영장을 폭소케 했다.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12년 단짝 김지민, 김민경의 일본 가고시마 여행기는 이날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