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사진제공=KBS 미디어
사진제공=KBS 미디어
잊을 수 없는 첫사랑, 명세빈과 김승수가 8년이라는 긴 시간을 돌고 돌아 재회했다.

지난 8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극본 박필주, 연출 윤창범)에서는 하진(명세빈)이 운영하고 있는 도시락가게 온맛 앞에서 도윤(김승수)과 하진이 운명처럼 다시 만나는 장면이 그려졌다.

경찰을 피해 뛰어가는 하진의 손목을 붙잡은 도윤과 허공에서 부딪친 두 사람의 강렬한 시선은 시청자들을 극 중 상황에 몰입하게 만들었다. 8년 만에 다시 만나게 된 첫사랑, 하진과 도윤의 이야기가 9일 방송부터 본격적으로 그려질 것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하진의 도시락가게 안에서 긴장감 속에 대면하고 있다. 무엇보다 하진을 향해 위협적인 눈빛을 보내고 있는 도윤과 겁먹은 듯한 하진의 표정이 대비된다.

도윤은 LK그룹의 대표이사가 되자마자 하진을 향한 복수를 실현시키기 위해 사람을 시켜 그를 찾는 등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있는 상황. 하지만 이 날 방송에선 그동안 밝혀지지 않았던 하진의 충격적인 비밀이 공개된다고 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다시, 첫사랑’의 관계자는 “이날 공개되는 하진의 비밀은 두 사람의 관계, 그리고 특히 도윤에게 심적으로 큰 파장을 미칠 예정이다. 오해와 갈등 속에서 헤어진 첫사랑이 8년이 지난 후 어떤 변화를 맞게 될지 오늘 방송도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