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공유, 이동욱 / 사진제공=화앤담픽처스
공유, 이동욱 / 사진제공=화앤담픽처스
공유와 이동욱이 평범한 마트를 눈부시게 만드는 ‘쇼핑 케미’를 폭발시킨다.

tvN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이하 도깨비) 측은 8일 공유와 이동욱이 마트 카트를 사이에 두고 똑바로 마주선 채 서로를 주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카트 안에 이것저것 담아 넣으며 쇼핑을 하던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해 강렬한 눈빛 스파크를 튀기고 있다. 한 지붕 아래 동거 중인 두 남신(男神)이 또 다시 아웅다웅하게 된 원인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공유와 이동욱은 언제 어디서나 발산되는, 격이 다른 ‘블랙홀 마성’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상태. 두 사람은 184cm에 달하는 월등한 기럭지와 무결점 외모, 이를 돋보이게 하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현장에서 두 사람은 즉흥적인 애드리브로 ‘찰떡 케미’를 증명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평소에도 돈독한 두 사람이 만드는 위트 넘치는 환상적인 ‘콤비 플레이’가 앞으로 펼쳐질 ‘브로맨스 활약’을 기대케 하고 있다.

제작사 측은 “공유와 이동욱은 도깨비와 저승사자라는, 각각의 캐릭터에 빙의된 채 열정을 다해 연기,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며 “두 사람의 ‘깨알 재미’가 드러날 3회 분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도깨비’ 3회는 오는 9일 오후 8시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