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수란 ‘겨울새’ 커버 아트 / 사진제공=밀리언마켓
수란 ‘겨울새’ 커버 아트 / 사진제공=밀리언마켓
매력적인 음색과 톡톡 튀는 음악성으로독보적인 여성 보컬이자아티스트의 뮤즈로 인정받고 있는 수란이 신곡 발매를 앞두고 있다.

수란이 공식 SNS 계정을 통해 8 0시 발매 예정인 신곡겨울새의 자켓 이미지를 선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자켓 이미지에는 눈 덮인 숲 한가운데 빈 수영장이 덩그러니 놓여있다. 외롭고 쓸쓸한 분위기를 풍기며 신곡겨울새의 감성을 효과적으로 담아내었다.

뿐만 아니라, 이는 지난 2015 11월에 발매했었던 수란의콜링 인 러브(Calling in love)’ 자켓 이미지의 겨울 버전으로,당시 작업을 담당했던 IAB 팀과 다시 손을 잡고 진행해 수란만의감각적인 시리즈를 연상케하는 결과물이 탄생하였다.

오는 8 0시 발매 예정인 수란의 신곡겨울새는 구슬픈 피아노 선율을 기반으로 하는 애절한 발라드로, 올 겨울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수란표리미티드 에디션 윈터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앞서 공개된 신곡의 사운드 티저 및 티저 영상을 통해 애절한 음색과 멜로디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수란은 지난달 원더걸스 예은, 스피카 보형, 배우 강한나와 함께 미국 현지에서 MBC 에브리원의 예능 프로그램히트제조기크로스 컨트리촬영을 완료, 미국 캘리포니아를 횡단하며 해외 아티스트들을과 만나는 등 음악으로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음악과 여행이 공존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히트제조기크로스 컨트리는 오는 2017 2월 방송을 앞두고 있다.

수란의 신곡겨울새8 0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