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슬리피 ‘오 예’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슬리피 ‘오 예’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언터쳐블 슬리피가 네 번째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고, 솔로 활동을 재개한다.

7일 슬리피의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언터쳐블 공식 SNS를 통해 ‘쿨밤’, ‘기분탓’, ‘바디로션’, ‘내가 뭘 잘못했는데’에 이어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오 예(Oh Yeah)’로 컴백하는 슬리피의 신곡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청량한 색감의 바탕에 신곡 ‘오 예(Oh Yeah)’의 글자를 모양으로 한 형형색색의 헬륨 풍선이 아기자기하게 배치된 아트웍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슬리피의 신곡과 관련해 “이번 곡은 R&B 힙합 넘버에 재즈 피아노 연주를 가마한 트렌디한 곡이다”라고 전하며 “특히, 슬리피 특유의 센스 있는 가사와 랩뿐만 아니라 슬리피의 보컬적인 매력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언터쳐블 시절 히트곡 ‘텔 미 와이(Tell Me Why)’, ‘배인(VAIN)’, ‘크레파스’ 등을 남기며 오랫동안 쌓아온 음악적 역량과 퀄리티 높은 곡들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슬리피는 MBC ‘나 혼자 산다’, ‘진짜 사나이’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섭렵하며 예능 대세로 떠올랐다. 최근에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이국주와 함께 가상결혼에 골인해 강력한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