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2016 MAMA’ 지코 크러쉬 딘
‘2016 MAMA’ 지코 크러쉬 딘


지코·크러쉬·딘이 ‘2016 MAMA’ 무대에 서는 포부를 드러냈다.

2일 오후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AsiaWorld-Expo)에서는 ‘2016 Mnet Asian Music Awards’(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이하 2016 MAMA) 아티스트 웰컴미팅이 열렸다.

이날 지코는 “2014년 이후 2년 만에 ‘마마’에 참여하게 됐다. 블락비가 아닌 솔로로 참여하게 돼서 의미가 남다르다. 또 크러쉬와 딘과 함께 무대를 꾸밀 수 있게 돼서 설레고 긴장이 된다”고 말했다.

크러쉬는 “‘마마’에서 첫 무대를 하게 됐다. 각오가 새롭고 좋은 무대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딘 역시 “크러쉬처럼 ‘마마’는 처음 참가하게 됐는데, 멋있는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빨리 보여드리고 싶다. 기억에 남을 만한 무대가 되고 싶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날 보여줄 무대에 대해 지코는 “서로를 대표할 수 있는 시그니처 곡들을 보여드릴 것이다. 저희들이 뭉쳤을 때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곡이 있을 텐데 그 무대를 공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일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에서 개최되는 ‘2016 MAMA’ 본식에는 EXO, 방탄소년단, 세븐틴, 여자친구, 트와이스, 아이오아이, NCT, GOT7, 몬스타엑스, 비와이, 태민, 태연이 출연하며, 기술과 감성을 접목한 이적의 무대, 수지&백현의 ‘DREAM’ 최초 무대, 팀발랜드와 에릭남, 래퍼 위즈칼리파, R&B 신성 갈란트 등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배우 유아인은 아트 컬래버레이션으로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시상자로는 이병헌·차승원·하지원·한효주·황정음·장혁·한지민·박기웅·박민영·박보검·김유정·이지아·서강준·박서준·공명·안재현·박하선·신혜선·강승현 등 올 한해 대중문화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선보였던 명품 배우들이 나선다.

‘2016 MAMA’ 레드카펫은 한국시간 기준 레드카펫 오후 6부터 오후 8시까지, 본 시상식 오후 8시부터 밤 12시까지 진행된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