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 도경수 / 사진=화면 캡처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 도경수 / 사진=화면 캡처
배우 도경수가 출연한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이 누적 조회수 4,200만뷰를 넘는 기록을 세웠다.

도경수의 출연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었던 ‘긍정이 체질’은 지난 1일, 본편 기준 4,200만뷰를 돌파하고, 메이킹 영상을 포함해 4,500만 뷰를 넘었다. ‘긍정이 체질’은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4일까지 네이버 TV캐스트·유튜브·다음 티비팟·페이스북을 통해 총 6회가 방영됐으며, 지난 달 18일 웹드라마 사상 최고 조회 수인 3,000만뷰 기록했다.

특히 재기 발랄한 캐릭터 ‘김환동’ 역을 맡은 도경수는 색다른 연기 변신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긍정의 힘으로 어려운 환경을 딛고 일어서는 영화학과 졸업반 학생들의 좌충우돌 성장 스토리로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어 현재까지도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도경수 주연의 영화 ‘형’도 지난달 23일 개봉, 상영 4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28일부터 지금까지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는 등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어, 스크린에서도 통한 도경수의 티켓 파워를 확인시켜줬다.

도경수는 엑소 활동을 통해 가수로서의 뛰어난 역량을 인정받고 있음은 물론,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비롯해 영화 ‘카트’, ‘순정’ 등에 출연,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여 호평을 얻었다. 또, 영화 ‘신과 함께’에 하정우, 이정재, 차태현, 마동석 등의 배우와 함께 캐스팅 되는 등 가수와 배우의 경계를 넘나들며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