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SBS ‘K팝스타6’ / 사진제공=멜론
SBS ‘K팝스타6’ / 사진제공=멜론
SBS ‘K팝스타6 – 더 라스트찬스(이하 K팝스타6)’가첫 방송 직전 특집 쇼케이스 편성과 최강 실력자들의 대거 출연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21일 No.1 뮤직플랫폼멜론(www.melon.com)은시청자들을 위해 고화질 풀버전 영상(melon.com/kpopstar6)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일 방송에서는 SBS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에서 태양과 듀엣무대로 화제를 모았던 이서진이 등장해 에스나의 ‘어 리틀 러빙’(A Little Lovin)을 열창, 소울풀한 무대를 완성하며 앞으로펼쳐질 출연자들의 놀라운 실력을 예고했다. ‘프로듀스 101’출신 이수민과 10살의 최연소 참가자 이가도, 텍사스 순수 소녀 이성은이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만장일치로 합격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수민은 메건 트레이너의‘립스 아 무빙’(Lips Are Moving)을 미성의 목소리로 열창했으며 파워풀한 퍼포먼스까지 선보였다. 이가도는 박진영으로부터 “자넷 젝슨의 어릴 때는 보는 것 같았다”는 극찬을 받았다. 특히, 지난 시즌 TOP6 유제이의친동생 유지니는 노래가 시작되자 부끄러워하는 모습과 달리 첫 소절부터 객원 심사위원과 3인의 심사위원을매료시키며 단숨에 이번 시즌 다크호스로 인정받았다. 20일 방송 직후 멜론 실시간 급상승 키워드 순위에는유지니가 방송에서 불렀던 곡명 ‘When we were young’을 포함 출연진들이 부른 곡들이 등장했다.

‘K팝스타’ 시즌1부터 이번 시즌6까지전 시즌을 함께하고 있는 멜론은 본방송에 앞서, 티저영상과 무대 설치 고속 영상을 선공개해 시청자들의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광고 없이 시청할 수 있는 ‘K팝스타6’ 고화질 풀영상 다시보기 영상과 단독 미공개 영상은 멜론TV를 통해독점으로 공개한다.

멜론TV는 ‘K팝스타6’ 외에도멜론오리지널 콘텐츠를 비롯해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티저 영상 및 라이브 영상, ‘주간아이돌’, ‘유희열의 스케치북’, ‘스타쇼360’등 다양한 음악관련 고화질 영상 콘텐츠를 무료로 광고 없이 제공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멜론 회원이라면누구나 웹 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감상 가능하다.

데뷔한 기성 가수부터 연습생, 일반인까지 참가하는 파격적인 오디션이진행될 ‘K팝스타6’는 일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멜론은매주 음원은 물론, 다시보기 영상, 미공개 영상 등을 독점공개해 방송의 재미와 감동을 풍성하게 전달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