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사진=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먹요정 로희와 대세 먹방러 문세윤이 고기 하나로 세대 대통합을 이뤘다.

오는 20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157아이의 걸음은 멈추지 않는다가 방송된다. 이중 로희가 대세 먹방러 문세윤과 나선 캠핑에서 바비큐 고기 맛에 눈을 떴다고 알려져 관심이 집중된다.

로희는 남다른 먹성으로 먹요정으로 불리며, 앙증맞은 오동통한 두 볼과 팔 다리로 많은 이모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로희가 문세윤과 만나 선보일 고기 먹방에 기대가 모인다.

이날 절친한 동료 개그맨 문세윤 가족과 캠핑에 나선 기태영로희 부녀는 캠핑의 시작부터 끝까지 먹는 것으로만 채워진 차원이 다른 신세계 캠핑을 선보여 웃음을 터트렸다. 문세윤 오자마자 준비한 음식을 오픈한 데 이어, 기태영과 합심해 아이들을 위해 허공에 매달린 과자 먹기 게임까지 펼치며 제대로 된 먹방 캠핑을 펼쳐 폭소를 자아냈다.

이 가운데 로희가 생애 처음 맛본 바비큐 신세계에 눈을 번쩍였다. 로희가 숯불 향이 제대로 베인 바비큐를 맛보곤 충격적인 달콤한 맛에 두 눈을 토끼처럼 동그랗게 뜬 것. 이어 로희는 기태영의 옆자리에 앉아 대세 먹방러 문세윤의 뒤지지 않는 용호상박의 고기 먹방을 펼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먹는 것만으로 24시간이 부족했던 기태영X문세윤 가족의 먹방 캠핑 풀 스토리는 어떨지 궁금증이 수직 상승된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57회는 오는 20일 오후 4 50분에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