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구구단 김세정/사진제공=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구구단 김세정/사진제공=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구구단 김세정/사진제공=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젤리박스의 세 번째 프로젝트 주자로 선정된 구구단 김세정의 ‘꽃길’ 커버 이미지가 공개됐다.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17일 0시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음악 채널 통합 브랜드인 젤리박스의 세 번째 주자로 구구단 세정의 출격을 알리고 블락비 지코가 프로듀싱을 맡은 ‘꽃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는 따뜻한 컬러와 디자인을 배치한 일러스트레이션으로 곡의 잔잔한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게 해준다. 한 소녀가 눈을 감고 있으며 주변에 아름다운 꽃, 형형색색의 나비, 귀여운 구름까지 조화롭게 배치돼 감각적인 이미지가 완성됐다.

세정은 젤리박스의 특별한 프로젝트를 위해 금발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세정은 화이트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흰꽃을 든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금발을 한 세정의 신비로운 분위기가 신곡 ‘꽃길’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젤리박스의 세 번째 프로젝트 ‘꽃길’은 세정이 보조 MC로 활약했던 KBS 예능 프로그램 ‘어서옵SHOW’에서 만들어진 곡으로 아름다운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 세정의 깊은 음색이 어우러진 노래로 지코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당시 방송에서 세정이 어머니에게 쓴 편지를 토대로 지코가 곡 작업을 해 시청자에게 큰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팬과 대중의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하면서 젤리박스 프로젝트로 선보이게 된 것이다.

젤리박스의 세 번째 프로젝트인 세정X지코의 ‘꽃길’은 오는 23일 0시 발매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