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다시, 첫사랑’ / 사진제공=KBS미디어
KBS2 ‘다시, 첫사랑’ / 사진제공=KBS미디어
‘다시, 첫사랑’ 포스터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최근 KBS2 새 저녁일일극 ‘다시, 첫사랑'(극본 박필주, 연출 윤창범)의 주역 명세빈·김승수·왕빛나·박정철이 포스터 촬영을 진행했다.

포스터와 티저 촬영을 위해 모두 모인 배우들은 특히 각자 주어진 개인 콘셉트와 단체 콘셉트를 완벽하게 이해하며 촬영을 더욱 수월하게 이끌어갔다.

하지만 진지하게 현장을 이끌어가다가도 쉬는 시간 대기실에서 만나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어가는 등 남다른 팀워크를 발산했다. 이를 고스란히 보여주듯 카메라를 향해 아이콘택을 하며 하트, 브이 등 포즈를 취하는 배우들의 모습이 현장의 밝은 분위기를 그대로 드러내고 있다.

‘다시, 첫사랑’의 관계자는 “이른 아침부터 밤 늦게까지 포스터와 티저 촬영을 모두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배우들 덕분에 첫사랑을 떠올리게 만드는 아련한 포스터와 강렬하고도 임팩트 있는 포스터 등 드라마의 이미지를 한 눈에 느낄 수 있는 결과물이 나왔다”고 전했다. 이에 곧 공개 될 ‘다시, 첫사랑’의 포스터와 본 방송을 향한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다시, 첫사랑’은 첫사랑에 갇혀 사는 남자 도윤(김승수)과 첫사랑을 지운 여자 하진(명세빈)이 8년 만에 재회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분노와 배신, 욕망 그리고 용서와 화해 등의 사랑이라는 감정 속에서 인간이 느낄 수 있는 이야기 등을 빠르고 폭풍같은 전개로 담아낸 작품이다. ‘여자의 비밀’ 후속으로 오는 28일 첫 방송.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