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톰크루즈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톰크루즈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할리우드 스타 톰 크루즈가 7일 오전 7시 김포공항을 통해 1년 4개월 만에 한국을 찾았다. 무려 8번째 한국을 방문하는 그는 이번 일정에서 쉴틈 없이 팬들을 만나며 친절한 톰 아저씨의 면모를 다시 보여줄 예정이다.

‘잭리처: 네버 고백'(감독 에드워즈즈윅)의 홍보 차 내한한 톰크루즈는 대표 친한스타로서의 면모를 입증하듯 뜨거운 열기를 만끽했다. 이후 7일 하루 동안 이어질 행사를 통해 톰크루즈만의 진솔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우선 오후 1시 30분에는 리츠칼튼 호텔에서 에드워드 즈윅 감독과 함께 참여할 내한 기자회견을 통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것이다. 대역 없이 통쾌한 액션을 마음껏 펼친 이번 영화에 대한 액션 비하인드, 감독과 배우로서의 오랜 인연 등이 최초 공개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후 5시에는 현장을 찾지 못하는 관객들을 위한 톰크루즈와 팬들의 특별한 만남인 네이버 V앱 스팟라이브가 예정되어 있다. 이번 V앱 스팟라이브는톰크루즈의 생생한 모습을 전국 어디에서나 실시간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예비 관객들과 즐거운 소통의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톰크루즈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톰크루즈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후 잠실 롯데월드 실내 아이스링크에서의레드카펫 행사는 3,000여명의 팬들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기다리고 있으며, 롯데시네마월드타워점에서는 일반 관객들에게 최초 공개되는 ‘잭리처: 네버 고 백’의 무대인사가 진행된다. 할리우드 내한 행사 장소로는 최초로 진행되는 실내 아이스링크에서 추위도 잊을 뜨거운 열기를 선사할 것이다.

더불어 톰크루즈와의 인연을 가지고 있는 한국 스타들과의 만남이 기다리고 있다. 가수 인피니트와의 만남이 그것이다.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을 함께 하여 톰크루즈와는 두 번째 만남인 인피니트는 강렬한 카리스마로 역대급레드카펫오프닝 무대를 완성할 것이다.

‘잭리처 :네버 고 백’은 비상한 두뇌, 타고난 직감, 본능적 액션의 잭리처가 국가의 숨겨진 음모와 살해당한 동료들의 진실을 파헤치는 추격 액션. 오는 24일 국내 개봉.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