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우리 집에 사는 남자’ / 사진제공=콘텐츠 케이
‘우리 집에 사는 남자’ / 사진제공=콘텐츠 케이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수애의 남다른 케미스트리가 눈길을 끈다.

29일 KBS2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측은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수애의 남다른 케미스트리가 눈길을 끈다. 수애와 김영광은 극중 나리(수애)와 난길(김영광)처럼 촬영장에서도 ‘꽁냥꽁냥 부녀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수애와 김영광. 두 사람은 촬영 중 NG가 나자 정지 동작을 한 채 서로를 향해 웃음을 터트려 설렘을 자극한다.

또한 수애-이수혁의 화보 같은 투샷이 공개돼 ‘우사남’ 속 두 사람의 케미를 기대케 한다. 제복을 입은 수애와 강렬한 레드 수트핏을 자랑하는 이수혁의 만남이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한다. 더불어 두 사람의 해맑은 미소가 심쿵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수애-조보아의 빛나는 미모 케미도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 짓게 한다. 평소 수애의 팬을 자처한 조보아는 촬영 현장에서도 수애의 곁에 딱 붙어 ‘수애 껌딱지’라는 별명이 생길 정도. 특히 두 사람의 형광등 미모가 촬영장에 활력을 선사하고 있다.

수애-김영광-김지훈은 유쾌한 웃음으로 활기찬 에너지를 뿜고 있다. 탁구 치듯 대사를 주고 받던 수애-김영광과 중간에서 어리둥절한 연기를 뽐낸 김지훈은 약속이라도 한 듯 다 같이 한바탕 웃어 ‘찰떡 케미’를 뿜어낸다. 이처럼 촬영장 곳곳에서 터지는 케미는 작품에도 고스란히 녹아 유쾌하고 코믹한 장면을 만드는데 크게 일조하고 있다는 후문.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의 족보 꼬인 로맨스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