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블락비 바스타즈/사진제공=세븐시즌스
블락비 바스타즈/사진제공=세븐시즌스
그룹 블락비의 유닛 바스타즈(유권, 비범, 피오)의 새 미니음반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블락비 바스타즈는 27일 0시 블락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1일 발매 예정인 새 미니음반 ‘웰컴 투 바스타즈(Welcome2 BASTARZ)’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을 통해서는 바스타즈의 새 음반에 수록된 다섯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티저 이미지도 동시에 볼 수 있다.

지난 24일 선공개된 첫 번째 트랙 ‘이기적인 걸’은 피오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이 곡은 전작에서 보여준 강렬한 이미지와 파워풀한 음악을 벗어나 반전미를 추구했다. 바스타즈의 팝댄스 장르로 변신을 시도했고, 재즈틱한 느낌을 가미해 파워보다는 그루브를 우위에 두고 세련된 멜로디를 완성했다.

두 번째 트랙은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Make It Rain’. 이 곡은 전작 ‘품행제로’의 강렬함을 이어가는 곡으로, 가수 겸 작곡가 딘(Dean)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피오와 GroovyRoom이 힘을 합친 세 번째 트랙 ‘That’s Right’은 선공개곡 ‘이기적인 걸’처럼 새로운 블락비 바스타즈의 느낌을 살린 곡이다. 잔잔하면서도 흥겨운 그루브함이 곡 전체를 관통하며 새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또 비범의 달콤한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네 번째 트랙 ‘타이트하게’는 이 곡의 가장 로맨틱한 넘버다. 어반 느낌의 R&B가 가미된 이 곡은 비범이 직접 작사, 작곡했다.

마지막 트랙 ‘숨은 그림 찾기’는 기존 블락비 바스타즈의 색깔과는 또 다른 느낌의 곡이다. 피오와 이기, Sweetch, Vinconzo 등이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블락비 바스타즈는 오는 31일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보를 내놓고, 활발한 음악 활동을 시작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