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배우 이미숙, 박지영 / 사진=SBS ‘질투의 화신’ 캡처
배우 이미숙, 박지영 / 사진=SBS ‘질투의 화신’ 캡처
배우 이미숙, 박지영 / 사진=SBS ‘질투의 화신’ 캡처
‘질투의 화신’ 이미숙과 박지영이 시청자들과 함께 감동과 웃음을 나누는 소울메이트로 활약하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계성숙(이미숙)과 방자영(박지영)은 앙숙인 듯 했으나 머리부터 발끝까지 취향이 비슷하고 알게 모르게 죽이 척척 맞는 모습들로 소울메이트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다.

두 사람은 딸 이빨강(문가영)의 마음을 얻기 위해 동거를 시작했지만 함께 밥을 먹고, 잠을 자고, 남자 이야기를 하며 서로의 외로움을 채워주고 있다.

또한 만나기만 하면 사사건건 시비를 걸었던 과거와는 달리 본인들도 자각하지 못한 사이에 좋은 친구가 되어가고 있는 상황. 특히 이는 계성숙과 박지영의 차진 연기 호흡 덕분이라는 반응이다.

특히 김락(이성재)이 무성욕자임을 알고난 뒤 박지영은 이미숙에게 “저 남자 너 가져라”라고 했고 이미숙은 바로 “나 밝히는 여자야. 어두운 여자 아니라고. 스킨십 좋아해”라고 받아쳐 황당한 상황도 유쾌하게 풀어나갔다.

이처럼 이미숙과 박지영은 발랄하고 코믹한 연기로 웃음을 이끌어내다가도 예기치 못한 슬픈 연기로 시청자들의 가슴 깊숙한 곳을 찌르기도 한다. 두 배우의 연기 내공은 캐릭터를 돋보이게 하고 있으며 두 사람의 명불허전 케미는 ‘질투의 화신’을 환기시키는 중요한 부분이 된 만큼 이들이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질투의 화신’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