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1박2일’ 스틸컷 / 사진=KBS 제공
‘1박2일’ 스틸컷 / 사진=KBS 제공
‘1박 2일’ 차태현이 훈내가 폴폴 풍기는 ‘음대오빠’로 변신했다.

16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경기도 여주로 떠난 ‘대왕세종 특집’의 두 번째 여행기가 펼쳐진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양손에 오선지와 펜을 들고 있는 차태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차태현은 진지한 모습으로 멜로디언을 연주하고 있는데, 그런 그의 모습에서 훈훈한 음대오빠 같은 분위기가 풍겨 나와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는 복불복 현장으로, 우여곡절 끝에 멤버들은 각자 자신의 ‘곡’을 작곡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때 생애 최초로 작곡을 하게 된 차태현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더니, 이내 준비되어 있는 멜로디언을 보고 “이거 있으면 됐네~”라며 초긍정의 모습을 보였다.

이후 멜로디언을 연주하며 음을 잡아가던 차태현은 “방금 건 좀 괜찮지 않았어?”라며 점차 업그레이드 되어가는 자신감을 표출했다. 특히 그는 특별 초청된 편곡가와 함께 편곡에 관해 심도 깊은 논의까지 이어갔다고 전해져, 차태현의 작곡 열정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러나 막상 “나와 함께 가자꾸나~ 찬란한 미래를 향해~”라며 자신의 음악이 흘러나오자 차태현은 “내 노래가 이런 거였어?”라며 어리둥절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그가 무슨 연유로 곡을 만들게 됐을지 또한, 그가 만든 곡의 정체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