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백종원 / 사진제공=tvN ‘집밥백선생2’
백종원 / 사진제공=tvN ‘집밥백선생2’
‘집밥백선생’이 콘서트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tvN ‘집밥 백선생2’ 제작진은 13일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시청자와 함께하는 ‘집밥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시즌1에 이어 시즌2까지 시청자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시청자 분들이 직접 백선생에게 요리도 배우고, 백선생의 음식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특별 공개녹화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집밥 백선생2’는 쿡방 트렌드를 주도해 온 국내 대표 쿡방 콘텐츠. 단순한 레시피 수업을 넘어 일반 가정에서 자주 쓰이는 식재료와 집밥 메뉴를 함께 배워보며 요리의 기초를 쌓아주는 프로그램으로 시즌1부터 시즌2까지 시청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백종원의 풍부한 노하우와 친절한 설명을 토대로, ‘만능간장’, ‘만능된장’, ‘만능춘장’ 등 실생활에 유용한 특급 레시피를 전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집밥 콘서트’는 ‘집밥 백선생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지원자 중 300명을 녹화 현장으로 초대해, 시청자들이 백종원의 집밥 레시피를 김국진, 이종혁, 장동민 등 세 제자들과 함께 배워보고 맛있는 집밥 요리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전망. 지원 기간은 13일부터 오는 11월 2일까지다. ‘집밥 콘서트’는 오는 11월 7일에 녹화되며, 그 다음주인 11월 15일에 방송될 예정이다.

‘집밥 백선생2’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