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힙합의 민족2′ 비하인드 / 사진=’딘스패치’ 영상 캡처
‘힙합의 민족2′ 비하인드 / 사진=’딘스패치’ 영상 캡처
‘힙합의 민족2’가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12일 JTBC ‘힙합의 민족2’ 측은 공식 홈페이지에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온라인 콘텐츠 ‘딘스패치’를 공개하고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영상은 열다섯 명의 프로듀서 중 한 명인 딘딘이 동료 프로듀서들의 대기실을 습격해 녹화 깜짝 인터뷰를 하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딘스패치’의 리포터 딘딘은 ‘힙합의 민족2’ 첫 방송을 앞두고 15명의 프로듀서에게 촬영 소감 및 심사기준, 가장 경계하는 가문 등을 질문했다. 시즌 1에도 참가했던 프로듀서들은 ‘할미넴’들의 도전에서 셀럽들의 정통 힙합매치로 확 달라진 시즌 2에 대한 기대감을, 새롭게 합류한 래퍼들은 ‘힙합의 민족2’에 대한 각오를 드러냈다.

‘힙합의 민족2’에 첫 출연하게 된 하이라이트팀의 래퍼 팔로알토는 “주석, 베이식, 마이크로닷이 속한 ‘스위시’ 가문을 가장 경계한다”며 “우리는 가문의 스타일과 가장 맞는 도전자들을 뽑겠다”고 밝혔다. 반면 같은 하이라이트팀에 속한 G2는 “경계하는 가문은 없다, 우리가 최고”라며 래퍼다운 자신감을 뽐냈다.

유일한 여성 래퍼들의 가문으로 주목받고 있는 핫칙스팀의 예지는 재치 있는 말솜씨로 웃음을 자아냈다. 딘딘이 “팀명이 모 브랜드를 연상하는 듯 하다”고 말하자 “광고를 노렸다, 돈 벌어야 하니까”라고 받아친 것.

이외에도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프로듀서들의 편안한 모습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딘스패치’에서 그려진다.

‘딘스패치’의 풀 영상과 15명의 프로듀서의 개별 포스터, 티저영상 등 보다 다양한 콘텐츠는 ‘힙합의 민족2’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힙합의 민족2’는 오는 18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