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사진=’스타쇼 360′ 방송화면 캡처
사진=’스타쇼 360′ 방송화면 캡처
음악사이트 멜론 측이 그룹 엑소가 출연한 MBC에브리원, MBC뮤직의 새 예능프로그램 ‘스타쇼360’의 고화질 방송영상 다시보기와 방송에서도 볼 수 없었던 ‘미공개 영상’을 단독 공개했다.

탁재훈과 슈퍼주니어 이특이 MC를 맡은 ‘스타쇼360’은 아이돌 스타를 360도 전방위로 분석하는 버라이어티 방송으로, 토크와 공연 그리고 콩트 등 다양한 연출로 스타의 매력을 발견하는 새로운 방식의 예능이다. 지난 19일 첫 방송에는 엑소가 출연해 넘치는 끼를 발산하며 이목을 끌었다.

엑소 멤버들의 거침없는 폭로전이 진행된 ‘#태그 토크’를 포함해, 엑소의 숨은 장기를 선보인 ‘마이 리틀 EXO TV’, 방송 최초 무대 공개 등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방송의 모든 코너를 멜론TV에서 빠짐없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20일 본 방송에서도 볼 수 없었던 미공개 영상이 단독 공개,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독점 영상에서는 ‘엑소 중 가장 상남자 멤버’, ‘에너지를 북돋아 주는 귀염둥이 멤버’ 등 엑소만이 알고 있던 멤버들의 의외의 면모가 밝혀져 재미를 선사했다.

‘스타쇼360’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MBC에브리원, MBC뮤직에서 방송되며, 멜론에서는 매주 화요일 고화질로 본방송 다시보기(전편)와 독점공개 영상을 제공한다.

멜론TV는 멜론오리지널 콘텐츠를 비롯해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티저 영상과 라이브 영상, ‘주간아이돌’,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 방송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음악관련 고화질 영상 콘텐츠를 무료로 광고 없이 제공하고 있으며, 멜론 회원이라면 누구나 웹 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