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에이핑크/사진제공=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사진제공=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가 26일 공개되는 정규 3집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에이핑크는 19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계정을 통해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의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 티저영상을 공개하고 본격 컴백 신호탄을 쐈다.

공개된 영상 속 에이핑크는 소녀티를 벗고 성숙해진 미모와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낸다. 또한 티저 영상은 한 폭의 수채화를 보는 듯한 투명하고 맑은 영상미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수줍은 듯 부드러운 미소를 지어 보이며 아련하면서 순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에이핑크 멤버들은 가슴 따뜻한 설렘을 선사한다. 여기에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등장, 에이핑크 특유의 풋풋한 감성이 담긴 가창력이 귀를 사로잡으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는 힙합 리듬이 가미된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댄스곡이다. 아름다운 기타 선율 위 에이핑크만의 감성 보컬이 어우러지며 올 가을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명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오는 26일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으로 돌아오는 에이핑크는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