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인피니트 호야 개인 컴백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 호야 개인 컴백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인피니트 온니(INFINITE ONLY)’로 1년 2개월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인피니트 호야의 개인 컴백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인피니트는 지난 5일부터 네이버 TV캐스트와 V 라이브 채널,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별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오늘(11일) 자정, 호야를 마지막으로 새로운 컨셉트로 완벽 변신한 인피니트의 모습이 모두 공개되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 속 호야는 쓸쓸하면서도 담담함이 느껴지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여심을 설레게 했다 그 동안 호야가 보여준 강렬한 모습과는 달리 애틋한 눈빛과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자마자 색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티저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호야는 올 블랙의 의상과 짙은 눈썹, 남성적인 이목구비로 시크한 매력을 과시했다. 서정적인 분위기의 티저 이미지와는 반대로 굳게 다문 입술에서 날카로운 카리스마가 느껴져 호야의 치명적인 옴므파탈 매력이 돋보였다.

이로써 인피니트 7인 7색의 각기 다른 매력 속에 누구 하나 놓칠 수 없는 압도적인 아우라를 풍기며, 새로운 완전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인피니트는 오는 19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미니 6집 ‘INFINITE ONLY’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