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그룹 소년24 유닛 옐로우(위), 스카이 / 사진제공=CJ E&M
그룹 소년24 유닛 옐로우(위), 스카이 / 사진제공=CJ E&M
‘소년24’ 유닛 옐로우와 스카이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그룹 소년24가 6일 공식 SNS를 통해 유닛 옐로우와 스카이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캐주얼룩의 유닛 옐로우와 스트릿 청청 패션을 완벽 소화해낸 유닛 스카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패션 화보를 연상케 하는 멤버들의 포즈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날 단체 컷과 함께 유닛 옐로우와 스카이 멤버들의 개인 프로필 사진 역시 공개되었다. 풋풋함이 느껴지는 소년의 모습부터 시크한 남성미까지 개개인의 매력을 한층 극대화 시킨 사진들이 여심을 사로잡았다.

소년24는 유닛 옐로우와 스카이를 시작으로 멤버들의 개인 프로필 사진과 유닛 별 단체 컷을 공식 SNS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유닛 화이트와 그린의 프로필 사진 역시 추후 공개한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이번 프로필 사진은 소년들 각각의 개성과 유닛 별 매력을 담아내려 노력했다. 내일 공개될 유닛 화이트와 그린의 프로필 사진도 기대 부탁 드리며, 얼마 남지 않은 소년24의 라이브 콘서트 또한 좋은 공연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소년24는 오는 22일부터 전용 공연장인 ‘BOYS24 Hall’에서 ‘소년24 LIVE CONCERT’를 진행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