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JTBC ‘청춘시대’ 한승연 스틸컷 / 사진제공=드림이앤엠, 드라마 하우스
JTBC ‘청춘시대’ 한승연 스틸컷 / 사진제공=드림이앤엠, 드라마 하우스
‘청춘시대’ 한승연이 페이스오프 클럽 댄스를 선보인다.

20일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극본 박연선, 연출 이태곤 김상호)가 폭주하는 정예은(한승연)의 클럽 댄스를 공개했다.

예은은 “상대가 널 좋아하는 것보다 네가 더 좋아하면 안 돼, 숨겨야지 덜 좋아하는 척”이라는 강이나(류화영)의 연애 조언에도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그것은 축복”이라 믿었다.

하지만 자신 몰래 두영(지일주)이 이나와 SNS를 주고받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예은은 분노를 담은 댄스 폭주를 선보였다.

해당 장면은 지난 6일 강남의 한 유명 클럽에서 진행됐다. DJ의 신나는 댄스 음악이 흘렀고 이태곤 감독의 큐사인과 함께 한승연의 눈빛은 돌변했다.

관계자는 “이날 촬영장에서 한승연이 댄스본능을 여지없이 발휘했다. 과감한 섹시 댄스를 추자 스태프들 모두 엄지손가락을 세웠다”라는 촬영 후일담을 전했다. 또한 한승연을 응원하기 위해 옆에서 지켜보고 있던 류화영은 스태프들의 요청에 한승연과 함께 커플 댄스를 췄다고. ‘청춘시대’ 워맨스 커플로 키스까지 나눈 사이답게 최고의 호흡 선보여, 방송에서 못 보는 사실이 아쉬울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한승연의 댄스 폭주는 13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청춘시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