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아이가 다섯’ / 사진제공=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KBS2 ‘아이가 다섯’ / 사진제공=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배우 성훈의 리얼한 형제 케미에는 이유가 있었다.

지난 주말 방송된 KBS2 ‘아이가 다섯'(극본 정현정 정하나, 연출 김정규)에서 김상민(성훈)이 이별에 아파하는 동생 김태민(안우연)의 로맨스 오작교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안방극장을 흐뭇하게 만든 가운데, 카메라 밖에서도 멈추지 않는 성훈의 ‘동생 바보’ 본능이 포착됐다.

사진 속 성훈은 편안한 자세로 안우연의 무릎에 앉아 대사를 맞춰보거나 촬영 모니터링을 하는 등 언제 어디서나 안우연과 함께 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촬영 중 안우연을 바라보며 함께 웃음이 터진 성훈의 표정에선 촬영장의 즐겁고 편안한 분위기가 여실히 전해진다.

이처럼 성훈은 카메라 밖에서도 안우연을 실제 동생처럼 살뜰하게 챙길 뿐만 아니라 언제나 먼저 말을 건네고 장난을 치는 등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고. 이는 자연스럽게 극 중 실제 형제 같은 케미로 이어지고 있다는 전언이다.

배우 성훈의 한 관계자는 “외동으로 형제가 없는 성훈이 안우연을 친동생처럼 생각하고 있다. 극 중 형제로 긴 시간 호흡한 만큼 끈끈한 정이 생긴 것 같다. 실제로도 안우연을 향한 애정이 남다른 성훈이 앞으로 동생을 위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로맨스도 브로맨스도 200% 소화해내며 전천후 활약 중인 배우 성훈이 출연하는 ‘아이가 다섯’은 매주 주말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