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듀엣가요제’ 라인업/사진제공=MBC
‘듀엣가요제’ 라인업/사진제공=MBC
MBC ‘듀엣가요제’에 ‘다시 보고 싶은 화제의 듀엣팀’이 총출동한다.

오는 5일 방송되는 MBC ‘듀엣가요제’에서는 지난 출연 당시 아쉽게 왕좌를 차지하지 못했던 듀엣 팀인 바다, 라디, 알렉스, 데프콘, 스테파니 팀이 한자리에 모여 다시 한 번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바다는 듀엣 파트너 이원갑과 함께 색다른 선곡, 깜짝 안무로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으며, 매력적인 음색으로 귀를 사로잡는 라디와 알렉스는 한층 더 달달해진 듀엣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데프콘은 특유의 흥겨움으로 청중평가단의 뜨거운 호응을 유도하며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편 끼 넘치는 파트너 신주영과 또 한 번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한 스테파니는 무대 후 갑작스레 눈물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재도전에 나선 이들에 맞서, 지난 경연에서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선정된 김경호 팀과 정인 팀 역시 우승을 향한 도전을 다시 이어간다. 하지만, 최근 결혼 3년 만의 임신 소식으로 화제가 된 정인은 아쉽게도 더 이상 경연에 참여할 수 없게 된 상황이라 그녀 대신, 한동근이 정인의 빈자리를 대신하게 됐다.

새롭게 탄생한 듀엣인 한동근과 ‘정인 파트너’의 무대에 성시경은 ‘감히 완벽했던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으며, 이어 MC와 패널, 가수들의 극찬이 쏟아지는 등 예상치 못한 역대급 무대가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다시 보고 싶은 듀엣’ 특집에는 지난 2주간 방송된 ‘왕중왕전’ 못지않은 화려한 무대들이 준비되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으며, 과연 우승을 차지하게 될 팀은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듀엣가요제’는 오는 5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