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SBS ‘원티드’ 김아중 / 사진제공=SBS ‘원티드’
SBS ‘원티드’ 김아중 / 사진제공=SBS ‘원티드’
‘원티드’ 김아중과 심은우가 의문의 남성들에게 쫓기는 영상이 공개됐다.

SBS 수목드라마 ‘원티드’ 제작진은 방송에 앞서 긴박감이 넘치는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정혜인(김아중)과 BJ 이지은(심은우), 미옥(김선영)이 누군가에게 쫓기는 장면이 포착돼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BJ 지은을 쫓는 의문의 남자들
‘원티드’ 일곱번째 미션 방송 중 정전된 스튜디오에서 사라진 지은은 차승인(지현우)의 집에 은신하고 있었다. 그동안 방송에 출연한 미션 속 주인공들이 살해 위험에 처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승인과 혜인은 지은을 보호하기 위해 그녀를 집에 숨겼고, 사라진 지은의 존재를 두려워한 진범은 지은을 찾아나서기 시작한다. 지은을 쫓는 의문의 남자들은 누구의 사주를 받은 사람들일지, 엄마의 죽음을 알게 된 지은이 승인과 혜인에게 진범의 존재를 밝힐것인지에 이목이 집중된다.

◆방송을 압박하는 SG그룹
UCN방송국을 인수한 SG그룹의 함태섭(박호산) 사장은 ‘원티드’ 방송팀을 찾아가 “방송에 문제가 많더군요”라며 원티드 팀을 압박해 온다. 이에 SG그룹의 법무법인팀과 함께 등장한 함태섭에 날이 선 동욱(엄태웅 분)은 “방송 내용을 관리하시겠다는 겁니까?”라며 반발하기 시작하고. 범인 수사 용의선상에 오른 방송팀이 이번에는 SG그룹의 관리까지 받으면서 남은 방송을 무사히 진행할 수 있을까.

◆나수현(이재균)을 도발하는 진범은 누구?
미션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의외의 변수가 발생하면서 나수현은 불안하고 초조해지기 시작한다. 이지은이 방송 중에 사라지게 되자 계획을 급수정하게 된 나수현은 진범과의 통화에서 “이렇게 할 거면 시작을 말았어야지!”라며 흥분한다. 질주하는 차안에서 뒷자리를 향해 소리를 지르는 나수현, 그의 뒷자리에는 포박을 당한 누군가가 있다.

현우를 납치한 진범이 밝혀질지는 27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원티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