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7월 브랜드뉴스] 누보리노, 논슬립 쿨매트·3D 소프트 쿨베개 출시 外<매거진 키즈맘>

입력 2016-07-07 21:22:01 수정 2016-07-07 21:22:0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누보리노 논슬립 쿨매트

엄마들 사이에서 신뢰를 얻고 있는 누보리노가 논슬립 유아용 쿨매트를 선보였다. 바닥면에 미끄럼 방지 처리를 해 안전하며 접착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유해성분이 전혀 없다. 신생아부터 5살 유아에 이르기까지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라 경제적일 뿐만 아니라 3D소프트 쿨베개와 함께 출시돼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가격 10만9000원 문의 www.nuvolino.co.kr


순성산업, 안전 철학 담은 ‘순성 안전 연구소’ 공개

순성산업이 순성 안전 연구소의 카시트 연구 개발 모습과 카시트 안전 테스트 진행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013년 업계 최초로 카시트 전문 안전 연구소를 설립한 순성산업은 이번 영상에 순성 카시트 주요 부품의 내구성 테스트 현장을 생생하게 담아 눈길을 끈다.

문의 www.soonsung.com


토드비 3D 쿨매트

뛰어난 공기 투과율의 3D 메시 쿨매트다. 도톰한 두께라 쿠션감과 복원력이 우수하므로 아이들이 매트 위에서 뛰어 놀아도 안심이다. 또한 세균 번식이 불가능한 섬유로 제작돼 쾌적함과 청결을 유지할 수 있고 100% 면 원단을 덧대 예민한 피부를 지닌 어린 아이들에게 최적화됐다. 애니멀팜, 오울패밀리, 몬스터프렌즈, 플라워가든 4종.

가격 9만9000원 문의 www.todbimall.com



베베쿡, 유산균 필로우팩 포장으로 패키지 업그레이드

베베쿡이 프로바이오 베베를 비롯한 유산균 제품의 포장 패키지를 리뉴얼했다. 외부 환경 변화에 약한 유산균을 더욱 안전하게 보호하는데 초점을 맞춘 이번 리뉴얼은 1차 스틱, 2차 필로우팩, 3차 상품 박스로 3중 포장해 보다 높은 안전성을 추구했다.

문의 www.bebecook.com


소르베베, 스텔라 블랙라벨 라이트그레이

소르베베에서 프리미엄 힙시트 스텔라의 고급버전인 블랙라벨의 신규 컬러 라이트그레이를 내놓았다. 스텔라 블랙라벨의 가장 큰 장점인 5개의 허리지지대는 착용자의 허리를 탄탄하게 감싸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3D 메시를 추가한 3층 구조의 허리벨트는 공기순환을 돕는다.

가격 22만원 문의 www.ykbnc.com



이롬 라이스밀크 오리지널

국산 쌀, 탄산칼슘, 비타민A, E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한 식물성 음료다. 콩이나 우유에 알레르기가 있어 소화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편안하게 마실 수 있다. 1팩 기준 90kcal로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 중인 엄마들의 간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가격 1만4400원(190mlx12개입) 문의 www.erom.co.kr


서울우유협동조합, 제18회 어린이 창작대잔치 개최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유제품 용기를 재활용해 창작 조형물을 만드는 ‘제18회 어린이 창작대잔치’ 공모 접수를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어린이의 창의력을 키우고 환경 보호의식을 심어주기 위한 이번 행사는 전국의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이라면 개인 혹은 2인 이상 30인 이하의 단체로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다 마신 우유팩이나 요구르트병 용기를 활용해 창작 조형물을 만든 후 촬영한 사진을 서울우유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당선작은 8월 말에 발표된다.

문의 www.seoulmilk.co.kr



다기능 유아식탁의자 씨에스타

씨에스타 식탁의자는 최대 80cm 이상의 높이를 9단계로 세분화해 조절할 수 있어 아이를 다양한 식탁 높이에 맞춰 앉힐 수 있다. 또한 발받침도 3단계 조절이 가능해 아이가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앉을 수 있다. 5단계 등받이 조절 기능은 아이가 식탁의자에서 잠들어도 숙면을 취할 수 있게 한다. 2중 구조로 구성된 트레이는 식사 시 끼우고 분리할 수 있어 세척이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접으면 폭이 30cm로 쉽게 접혀 셀프 스탠딩이 가능하다.

가격 49만9000원 문의 1566-9323


부가부 비3 모던 파스텔 컬렉션

활용도가 높고 대담한 디자인이 특징인 부가부 비3 모던 파스텔 컬렉션은 도심형 스트롤러인 부가부 비3에 부드럽고 깔끔한 파스텔 컬러를 입혀 화사한 느낌을 준다. 신생아에서 유아까지 사용 가능하며 이동이 편리한 배시넷이 있어 아이가 잠들어도 걱정 없다. 시트 길이와 등받이 각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양대면 기능을 탑재했다. 소프트 핑크와 페트롤 블루 2종.

문의 www.bugaboo.com


밀레, 14인용 식기세척기 G6000시리즈 출시

밀레가 새롭게 선보이는 G6000 시리즈 식기세척기는 4인 가족이 하룻동안 사용한 식기를 한꺼번에 처리할 수 있는 넉넉한 크기로 바쁜 주부와 워킹맘의 가사 부담을 줄여준다. 큰 용량임에도 유럽 에너지 소비 효율 최고 등급인 A+++를 획득해 적은 물 사용량과 최소화된 전력 소비량으로도 많은 양의 식기를 완벽하게 세척할 수 있다.

가격 188~498만원 문의 www.miele.co.kr


보령메디앙스, 비앤비(B&B) 프리미엄 라인 3종 출시

비앤비(B&B)가 프리미엄 라인 3종을 선보인다. 섬유세제, 섬유유연제, 캡슐세제 등 3가지로 구성된 프리미엄 라인은 미국 FDA 기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천연 원료 사용과 인체 유해성분 무첨가로 안전성을 확보했다.

가격 섬유세제 1만7500원, 섬유유연제 1만5000원, 미니캡슐세제 2만4900원
문의 www.boryung.co.kr

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 신제품으로 발효유 라인업 확대

매일유업의 상하목장이 상하목장 유기농 베이비 요구르트 딸기&바나나를 선보였다. 아이의 발달 상황을 고려한 과학적 설계로, 6개월 아기를 위한 플레인(1단계), 12개월 이상 아이는 소화율과 씹는 연습을 고려해 퓨레 타입 베이스가 추가된 사과&당근, 딸기&바나나(2단계) 두 가지 맛으로 구분했다.

가격 4000원(85g X 4) 문의 sanghafarm.maeil.com



물따로, 화학물질 무첨가 물티슈로 엄마들에게 큰 호응

아기 피부 성장단계별 전문 물티슈로 사랑받고 있는 물따로가 노케미(No-chemi)족 육아맘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물따로의 신생아용 물티슈는 국내 생산 클라라 원단에 3차 증류수급 정제수를 부어 5일 동안 화학성분 없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아기 물티슈에 함유된 각종 유해물질을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

문의 www.multtaro.com

위 기사는 <매거진 키즈맘> 7월호에도 게재되었습니다.

키즈맘 판매처
kizmom.hankyung.com/magazine/

▶맞춤형 보육제도, 어떻게 생각하세요?
입력 2016-07-07 21:22:01 수정 2016-07-07 21:22:01

#임신 , #출산 , #브랜드뉴스 , #키즈맘 매거진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