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다이나믹듀오 콘서트 포스터/사진제공=아메바컬쳐
다이나믹듀오 콘서트 포스터/사진제공=아메바컬쳐
남성듀오 다이나믹 듀오가 3년 만에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다이나믹 듀오는 지난 2013년 단독콘서트 럭키 모먼트 위드 다이나믹 듀오(LUCKY MOMENT with Dynamic Duo)’ 이후 오랜만에 공연을 열고, 1일 오후 티켓 오픈을 시작한다.

이들은 지난해 정규 8집 ‘그랜드 카니발(Grand Carnival)’ 발매 이후 동명의 타이틀로 올 3월 북미 7개 도시 대규모 투어를 진행했다. 국내에서는 방송 활동 이외에 레이블 콘서트인 ‘2015 아메바후드 콘서트’을 통해 모습을 비췄다. 단독으로 진행하는 콘서트는 약 3년만으로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2016 다이나믹 듀오 단독콘서트’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전국 5개 도시에서 개최하는 전국 투어로,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광주, 대전, 대구에서 펼쳐지며 여러 도시에서 다양한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그 동안 기다려주신 팬 분들에게 보답하고자 전국 투어를 진행, 더욱 다양하고 많은 곳의 팬 여러분들을 찾아갈 계획”이라며 “한층 더 다이나믹하고 업그레이드 된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2016 다이나믹 듀오 단독 콘서트’는 오는 7월 23, 24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7월 30일 부산, 31일 광주를 거쳐 8월 5일 대전, 6일 대구를 마지막으로 7월부터 8월까지 3주간의 대장정으로 진행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